비타민 K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K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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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K는 단백질 변형 및 혈액 응고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K는 골다공증과 알츠하이머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비타민 K를 많이 섭취하면 암과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Warfarin 또는 Coumadin과 같은 혈전을 예방하기 위해 약물을 복용하지 않는 한, 비타민 K 독성의 위험은 없으며 많이 먹지 않을 이유도 없습니다. 


비타민 K가 많은 음식에는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요리 및 생식), 브로콜리, 브뤼셀 콩나물, 양배추, 절인 오이, 아스파라거스, 키위 프루트, 오크라, 녹두 및 양상추와 같은 샐러드 채소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K의 현재 일일 가치는 120 마이크로 그램 (μg)입니다.


다음은 비타민 K가 많은 식품 목록입니다.

  • 케일
  • 브로콜리
  • 브뤼셀 콩나물
  • 양배추
  • 오이 절임
  • 아스파라거스
  • 키위 과일
  • 오크라
  • 그린 (스냅) 콩
  • 상추


 

 

 

비타민 K의 건강상의 이점

뼈 건강 및 골다공증 

- 비타민 K는 단백질 : S. Osteocalcin을 생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요컨대, 뼈의 힘과 유지를 위해서는 비타민 K가 필요합니다.


Alzheimer 's Protection (* 논란) 

- 비타민 K는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신경 세포 사멸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보충은 알츠하이머의 연구를 여전히 방해하지 않습니다.


심장병에 대한 보호 (* 논쟁)

- 더 많은 연구가 여전히 필요하지만, 증거는 비타민 K가 정맥에 칼슘이 쌓이는 것을 막는 역할을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동맥 석회화를 예방하면 심장병 위험이 줄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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