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E가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E가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E가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비타민 E가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E는 신체와 신체 내의 다른 비타민에 대한 산화 스트레스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8 가지 지용성 비타민 그룹입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 E는 심장병, 암 및 노화와 관련된 안구 손상 (황반 변성)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보충제에서 너무 많은 비타민 E는 과도한 출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 열거 된 것과 같은 비타민 E 식품은 안전하고 건강하다고 간주됩니다.

비타민 E가 많은 음식에는 해바라기 씨, 아몬드, 시금치, 아보카도, 스쿼시, 키위 프루트, 송어, 새우, 올리브 오일, 밀 배아 오일 및 브로콜리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E의 현재 일일 가치 (DV)는 15mg입니다.


비타민 E 식품 목록

  • 해바라기씨
  • 아몬드
  • 아보카도
  • 시금치
  • 버터 넛 스쿼시
  • 키위 과일
  • 브로콜리
  • 송어
  • 올리브 오일
  • 새우

 

 

 

비타민 E의 건강상의 이점

1) 심장병의 위험 감소 

- 비타민 E는 저밀도 지단백질 (LDL)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억제하고 심장병을 유발할 수있는 혈전을 예방함으로써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암 위험 감소 (* 논쟁의 여지가 있음) 

- 비타민 E는 항산화 제로 작용하고 음식의 아질산염으로 위장에 형성된 발암 성 니트로사민의 형성을 방지함으로써 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눈 건강 증진 (황반변성 예방) (* 논쟁)

- 비타민 E에 대한 DV의 섭취는 나이 관련 눈 손상 (안구 퇴행)의 위험을 20 %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만성 염증의 완화 

- 예비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가 염증 반응을 매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만성 염증으로 고통받는 II 형 당뇨병 또는 만성 심부전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치매 위험 감소 (인지적 거부) (* 논쟁) 

- 예비 연구 결과에 따르면 비타민 E 수치가 높아져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정신 기능에 보호 효과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추가 연구가 수행되어야합니다.


6) ALS (근 위축성 측삭 경화증, Lou Gehrig 's Disease)의 위험 감소 (* 논쟁) 

- 5 년 동안 비타민 E의 섭취가 증가하면 ALS의 위험이 감소 될 수 있다는 장기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표본 크기가 작으므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경고

고용량의 비타민 E 보충제는 혈액 응고 및 응고를 크게 억제하여 과도한 출혈이나 출혈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견과류, 씨앗 및 오일은 고칼로리 식품이며 체중이 줄어든 체질량 지수 가 높은 사람들이 적당량 섭취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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