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12가 많은 치즈와 비타민 B12가 많은 음식

비타민 B12가 많은 치즈와 비타민 B12가 많은 음식


비타민 B12 (vitamin B12)

비타민 B12는 많은 동물의 정상 발육에 불가결하며 혈구의 생성, 장 상피세포의 성숙 등과 핵산이나 단백질의 합성을 비롯하여 지방질이나 탄수화물의 대사에도 관여하고 있다. 인간의 체내에서는 장내 균에 의해 합성되므로 일상의 식사로 B12의 결핍증은 거의 없다. 비타민 B12의 흡수장해, 수송 이상과 대사 이상에 따르는 결핍증상으로는 거적아구성(巨赤芽球性) 빈혈, 적색설(舌), 운동장애, 혼수, 아시도시스, 발육장애, 구토 등이 있다. - 자세히보기 -


오늘 소개드리는 건강정보에서는 비타민B12가 풍부한 치즈를 소개합니다. 치즈는 많이들 좋아하시죠? ^^ 치즈는 훌륭한 채식 단백질 공급원 일뿐만 아니라 채식주의자를위한 비타민 B12의 훌륭한 천연 공급원이기도합니다.


아래는 비타민 B12의 양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 15 가지 종류의 치즈 목록입니다. 전유 스위스 치즈는 온스당 0.9μg (36 % DV)로 가장 많은 B12를 제공합니다. 1 온스의 치즈는 28 그램 또는 빵 한 조각을 덮기에 충분히 큰 치즈 조각과 같습니다. 비타민 B12가 많은 다른 치즈에는 Gjetost, Mozzarella, Tilsit, Feta 및 Brie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B12 함량이 높은 치즈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스위스 치즈
  • Gjetost
  • 모짜렐라
  • Tilsit
  • 저지방 코티지 치즈
  • 페타
  • 브리
  • 그뤼에르
  • 구다
  • 리코타
  • 프로볼로네
  • 강판치즈
  • 블루치즈
  • 로마노
  • 체다치즈

비타민 B12가 많은 음식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 요리한 조개
  • 요리한 양고기 간
  • 요리한 대서양 고등어
  • 문어
  • 요리한 태평양 굴
  • 요리한 참다랑어
  • 통조림 조개
  • 구운 소라
  • 일반 밀 전체 곡물
  • 요리된 도미
  • 두유
  • 요리 장어
  • 요리 오징어
  • 구운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 무지개 송어
  • 생선 알 요리
  • 찐 소고기 갈비
  • 구운 양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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