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추천 티아민(비타민 B1)이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추천 티아민(비타민 B1)이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티아민 (비타민 B1 또는 티아민)은 세포 기능과 결과적으로 다양한 장기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티아민의 결핍은 신체, 특히 신경계 및 순환계의 궁극적 인 퇴행 및 결국 사망을 초래합니다. 또한, 티아민의 결핍은 각기병 및 / 또는 베르 니케-코르사코프 증후군의 발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둘 다의 증상에는 심한 피로와 심혈관, 신경계, 근육계 및 위장 계의 퇴행이 포함됩니다. 티아민의 과소비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연구에 따르면 일일 가치(DV)를 초과하여 잘 섭취하면 뇌 기능이 실제로 향상 될 수 있습니다.


티아민이 많은 음식에는 돼지 고기, 생선, 씨앗, 견과류, 콩, 완두콩, 두부, 현미, 스쿼시, 아스파라거스 및 해산물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B1의 현재 일일 가치 (DV)는 1.2mg입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서빙 크기로 분류 된 고 티아민 식품 목록입니다. 


고 티아민(비타민 B1) 식품 목록

  • 마른 돼지 갈비
  • 생선 (연어)
  • 아마씨
  • 해군 콩
  • 완두콩
  • 두부
  • 현미
  • 도토리 스쿼시
  • 아스파라거스
  • 홍합


티아민(비타민 B1)이 가장 높은 야채 목록

  • 강낭콩 콩나물
  • 볶은 콩나물
  • 녹색 완두콩 요리
  • 아스파라거스 (요리)
  • 죽순
  • 달콤한 옥수수
  • 삶은 고구마
  • 카사바
  • 요리 시금치
  • 삶은 감자
  • 연근
  • 붉은 양배추 요리
  • 브로콜리
  • 녹색 피망
  • 양파
  • 국화 잎


티아민(비타민 B1)이 가장 높은 과일 목록

  • 두리안
  • 잭푸르트
  • 오렌지
  • 파인애플
  • 튀긴 노란 질경이
  • 석류
  • 칼슘이 첨가된 오렌지 주스
  • 구아바
  • 자몽
  • 포도
  • 레몬
  • 구스베리
  • 블루베리
  • 말린 바나나
  • 수박
  • 천도 복숭아
  • 살구
  • 말린 대추
  • 망고
  • 자두
  • 무화과
  • 대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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