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최고 함유 식품 상위 10 개(좋은탄수화물 알아보자)

탄수화물 최고 함유 식품 상위 10 개(좋은탄수화물 알아보자)



탄수화물은 거의 모든 생물체에서 발견되며 면역계, 수정, 혈액 응고 및 인간 발달의 적절한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탄수화물, 특히 설탕 이나 옥수수 시럽 과 같은 정제 된 탄수화물의 과도한 섭취는 비만, 또는 2 형 당뇨병 및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높은 탄수화물 식품에는 팬케이크, 연질 프레즐, 빵 제품, 시리얼, 밀크 셰이크, 아이스크림, 시리얼 바, 케이크, 파이, 머핀, 감미료 통조림, 설탕 음료, 과일 주스, 옥수수 칩, 감자 칩 및 사탕 등이 있습니다. 건강한 고 탄수화물 식품 에는 전곡, 콩, 야채, 신선한 과일, 견과류 및 씨앗이 포함됩니다. 

탄수화물의 일일 섭취량 (% DV)은 300g입니다.


아래는 탄수화물 함량이 가장 높은 음식 목록입니다. 


1 : 패스트 푸드 (시럽이 든 핫 케이크)

2 : 연질 프레즐

3 : 시리얼

4 : 밀크 셰이크

5 : 시리얼 바

6 : 설탕에 절인 케이크

7 : 통조림 과일 (단맛을 낸 복숭아)

8 : 설탕 음료 (크림 소다)

9 : 간식 (옥수수 칩)

10 : 캔디 (젤리 껌 방울)


요즘같은 노출의 계절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탄수화물 음식들을 적절히 조절해가면서 섭취한다면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참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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