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효과를 지닌 리코펜이 가장 높은 10 가지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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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코펜은 현재 식품에서 측정된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암, 심장병 및 황반변성을 예방하는 역할을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리코펜이 얼마나 큰 보호 역할을 하는가는 여전히 과학적 연구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입니다.


리코펜은 많은 과일과 채소에 붉은 색을 띠는 카로티노이드이며, 과량으로 리코펜을 섭취하면 피부와 간이 황색을 띌 수 있습니다. 다른 카로틴과 달리 리코펜은 비타민 A 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리코펜 결핍의 알려진 증상은 없으며 리코펜에 대한 일일 가치(DV)는 없습니다.


고 리코펜 식품에는 구아바, 조리 된 토마토, 수박, 자몽, 파파야, 달콤한 고추, 감, 아스파라거스, 붉은 양배추 및 망고가 포함됩니다.


고함량 리코펜 식품(음식) 목록

  • 구아바
  • 토마토
  • 수박
  • 자몽
  • 파파야
  • 빨간 피망
  • 아스파라거스
  • 붉은 양배추
  • 망고

 

 

 

리코펜의 건강상의 이점

  • 암 위험 감소
  • 심장병 예방
  • 황반 변성의 위험 감소


경고

과량의 리코펜을 섭취하면 리코데노더미아로 알려진 피부 변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무해한 것으로 간주되며 리코펜을 더 이상 섭취하지 않으면 저절로 사라집니다. 리코펜 섭취에 대한 상한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고용량의 리코펜 섭취는 주의와 의사의 감독하에 접근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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