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 주 1회 맞는 탈모치료주사(인내심이 필요해)

매주 월요일 오전에는 피부과 방문을 습관처럼 다니고 있는데, 최근에 다시 탈모증상이 보이기 시작해서 피부과를 다시 다니기 시작했다. 그게 지난주 월요일이었으니, 오늘로써 2번째 방문이 되겠다.

 

탈모치료 연관 검색어
탈모치료 연관 검색어

 

지난 4년 가량을 다니며 꾸준히 치료한 덕에 탈모증상이 많이 호전되면서 탈모치료효과를 보기도했었지만, 알다시피 정답이라는게 있을순 없다. 사람마다 체질과 증상이 전부 천차만별인데다 생활습관까지도 고려한다면, 그래서 탈모의 치료가 꽤 많은 시간이 필요한 법이고 인내심이 필요한거다.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진료를 보면서 탈모치료주사를 탈모증상 두피 부위에 맞았다. 그러면서 의사 선생님께서도 다시 열심히 치료해봅시다 라는 말로 용기를 주었다. 

 

내 경우에는 치료효과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상당히 더디게 효과를 본 케이스라고 해야할까? 그러다 보니 좀더 많은 인내심을 요하고 있다. 이게 한두달만에 끝날 일은 아니기에 그럴거다.

 

오늘도 피부과 병원 대기실에서 다양한 환자들이 대기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그중에는 나처럼 탈모치료를 위해 병원에 온 환자분들도 꽤나 있었던거다. 그러고 보면 다들 나이대가 나와 비슷하거나 더 연배가 많으신 어르신들도 꽤나 있었던건데, 탈모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삶의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기에 예민할 수 밖에는 없을거다.

 

 

 

 

그래서 살면서 탈모 증상이 보이는 순간 바로 피부과 병원을 가서 상담받고 치료계획에 대해서 의사선생님과 논의하는게 좋다. 오늘 나의 탈모치료는 주 1회 맞는 탈모치료주사와 함께 처방 받은 약 1주일 분이었다.

 

처방 받은 약의 경우(메솔론정 및 가모드정), 알약은 오늘 보니까 조금씩 처방이 다르게 나온것 같다. 알약수에서 조금 줄어든게 보인다. 증상에 따라서 처방하신듯 한데, 일단 약을 덜 먹게 된다는건 나쁘지 않은 방향이지 않을까 싶다.

 

탈모치료 초창기 시절에는 주사, 먹는 약, 그리고 마이녹실 처방도 함께 병행 했었던 시기가 있었는데(아래 포스팅 참조!), 직접 탈모의 증상과 치료의 반복적인 상황들을 오랜시간 받아들이면서 치료에 노력해보니 인내심이 참 중요하더라는거다.

 

의사선생님과의 소통도 중요한데, 무엇보다 스스로 탈모치료에 대한 긍정과 희망을 가지는것도 좋겠고, 인내심을 동반한 꾸준한 치료가 무엇보다 핵심이더라.

 

 

 

 

탈모치료주사도 맞았으니 또 1주일간 열심히 생활하면서 긍정적인 자세로 생활해야지... ㅎㅎ

 

탈모치료를 위한 탈모치료제 처방이 추가되었다.(feat.마이녹실)

 

탈모치료를 위한 탈모치료제 처방이 추가되었다.(feat.마이녹실)

탈모치료를 위한 탈모치료제 처방이 추가되었다.(feat.마이녹실) 탈모치료 2주만에 처방전에 내용 하나가 추가 되었다. 탈모증치료제로 유명한 마이녹실(미녹시딜)이 처방되었다. 처방전을 들고

socialstory.kr

 

스트레스성탈모 지속적인 탈모치료로 머리숱 밀도가 많아지고있어

 

스트레스성탈모 지속적인 탈모치료로 머리숱 밀도가 많아지고있어

스트레스성탈모 지속적인 탈모치료로 머리숱 밀도가 많아지고있어 스트레스성탈모로 인해 병원(피부과)에서 탈모 치료를 꾸준히 받고 있는지도 어느덧 4개월 가량을 지나고 있는 시점인데, 오

socialstory.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