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매매 전원주택매매 팁 : 아무도 집을 사지 않는 7 가지 이유(ft.안팔리는집)

부동산매매 전원주택매매 팁 : 아무도 집을 사지 않는 7 가지 이유(ft.안팔리는집)

안팔리는집 : 아무도 집을 사지 않는 7가지 이유

주택이 팔리지 않을 때도 분명 있지만, 그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1. 팔리지 않는 주택

몇 년 동안 시장에 나와도 일부 주택이 팔리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집을 판매하는 것은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부동산이 시장에 출시 될 때 매수를 기다리는 구매자가 쇄도하는 대신, 판매자는 구매자가 방문 할 때까지 몇 주 또는 몇 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심한 경우 1년, 2년을 넘기는 경우도 허다 합니다.

진짜 문제가 집 자체라면?

부동산 판매를 어렵게 만드는 7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부진한 시장에서 집이 이러한 전선 중 하나에 미치지 못하면 몇 년 동안 팔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부동산은 구매자를 찾지 않고 수년간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재산이 훼손되었는지, 그렇다면 그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일반적인 문제이며 부분적으로 부동산 중개 시장이 작동하는 방식의 기능입니다. 중개사는 종종 부동산을 팔기 위해 경쟁하며 지시를 받기 위해 야심 찬 가격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시장에 출시 된 후 처음 6 주 이내에 판매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가격이 처음부터 틀리면 집주인은 대개 패배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을 낮추고 처음부터 올바르게 가격을 책정 한 것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게됩니다.

3. 속성이 끔찍한 상태에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에게 집 구경을 할 때 가장 큰 문제를 말 하도록 요청했으며 가장 큰 답변은 열악한 위생이었습니다. 어수선하고 지저분한 방도 6 위에 올랐고, 깔끔하거나 무성한 정원은 7 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구매자가 엉망이 된 것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용서받을 수 있지만 대다수는 볼 수 없으며, 어수선하고 더러운 부동산은 판매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4. 재산 자체에 물리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71 %의 사람들이 습기 문제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부동산을 사지 않을 것이고, 65 %는 썩은 창문과 그 부동산이 가난한 상태라는 다른 징후로 인해 미루어 질 것이라고합니다. 

핵심은 수리 상태.

침하와 같은 심각한 구조적 문제가있는 경우 보험사는 건물을 보장하지 않으며 모기지 회사는 이에 대해 빌려주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집에서 대출 상품을 활용할 수 없다면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단순히 그것을 살 수 없을 것입니다.

5. 부동산의 세입자는 상황을 어렵게 만듭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세입자가 아직 자리를 잡고있을 때 판매 프로세스를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깔끔하고 사려 깊은 세입자가 있다면 이것은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프로세스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부동산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아 일부 구매자를 방해합니다. 세입자도 융통성에 기득권이 없기 때문에 상황을 어렵게 만듭니다.

 

 

 


6. 이웃은 악몽

아무도 문제가있는 이웃이있는 부동산으로 이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소음, 불편 함 및 재산 관리와 관련된 최악의 이웃 문제가 발견되면 사려 깊지 않은 이웃 옆에 사는 것은 평균 주택의 가치에서 (해외 기준) 37,000 파운드를 쓸어 버린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웃이 구매자를 완전히 겁낼 수 있습니다.

7. 잘못된 장소에 있습니다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위치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홍수에 대한 최근 보고서, 또는 인근 건물에 대한 개발(건축) 이슈 등 모두 구매자를 방해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마을과 떨어져 있거나 너무 외진곳, 생활 편의시설(마트, 병원, 관공서, 학교 등)과의 거리가 먼 곳, 직장까지의 거리가 먼곳 등 도 선택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현실적이라면 이동이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어떤 경우에는 판매에 방해가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이를 바로 잡는 것이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부동산 가격이 비싸면 가격 인하가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먼지나 어수선 함이 문제라면 전문적으로 청소하고 정리하는 데 투자 할 가치가 있습니다. 대략적인 경험으로, 대부분의 주택은 원래 가격의 2/3 사이로 표시 될 때 가장 잘 수행됩니다.

 

 

 


지저분한 세입자의 경우 매각 전에 세입자에게 통지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합니다. 

재무적 관점에서 들리겠지만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판매자가 그렇게 할 여력이 있다고 가정하면, 세입자가 이사를 나가고 몇 개월의 정비 기간을 수락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부동산중개사는 고객 프레젠테이션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여유를 가질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더 빨리 판매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특이한 취미나 수집품이있는 경우, 좋은 에이전트는 부동산이 판매되는 동안 눈에 띄지 않게 포장하여, 구매자가 인형이나 박제 너머를 볼 수 있도록 제안해야합니다. 이웃이 문제라면 그들과 이야기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재산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도움을 청할 것입니다. 그들은 행동의 영향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른 조치를 취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정중하고 차분한 대화의 가치가 있습니다.

적절한 양의 작업 수행

 

 

 


모든 솔루션이 간단하지는 않지만 일부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장식적인 문제에 관해서는 일반적인 조언은 물건을 바로 잡는 것이므로 구매자의 방문을 미루지 마십시오. 부동산을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유지 관리 문제를 해결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일부 재 장식을 의미하거나 누군가를 고용하여 지붕 타일이나 벽돌 수선과 같은 구조적 수리 작업을 더 많이 수행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곰팡이를 수리 보완하고 썩은 창틀을 교체하고 페인트를 칠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잠재적 구매자의 방문 수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각한 구조적 문제에 직면했을 때 부분 수리 작업을하는 것이 항상 올바른 답은 아닙니다. 특히 근본적인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없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문제를 수정 한 다음 그것을 팔거나 멋진 이익을 위해 임대 할 것입니다. 더 많은 돈을 쓸수록 더 높은 요청 가격으로 더 많이 회수해야하며 더 적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불행히도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이웃이 타협 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뒷뜰의 하수 처리에 대해 할 수있는 일이 거의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부동산을 판매하는 것은 판매에 대한 장점과 가격을 홍보하는 문제가됩니다.

구매자로부터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은 온라인 홍보가 될 수 있습니다. 특정 가격으로 시장을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특정 기간을 정하여 시장을 테스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고객들의 반응여부를 살펴보면서 부동산에 대한 권장 가이드 가격과 관련하여 엄청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핵심은 구매자가 흥정하기 위해 타협 할 의사가 있는 가격을 찾는 것" 입니다.

경기불황의 시기에도, 가격이 맞다면 구매자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도 모든 주택에 구매자가 있습니다. 핵심은 변경할 수있는 사항을 이해하고 부동산을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 한 다음, 과도한 욕심은 배제하고 현실적인 가격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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