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블로그포스팅 만들기 : 기업 블로거를위한 10가지 팁

좋은 블로그포스팅 만들기 : 기업 블로그를위한 10가지 팁

좋은 블로그포스팅 만들기 : 기업 블로거를위한 10가지 팁좋은 블로그포스팅 만들기 : 기업 블로거를위한 10가지 팁


1. 좋은 회사 블로그 게시물은 대상 독자에게 말합니다.


누가 당신이 팔고있는 것을 사고 있는지 파악하고 그들을 위해 글을 쓰십시오. 회사에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작성을 전문으로하는 경우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아닌 경영진 및 마케팅 부서에 판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발자는 여전히 블로그의 컨텐츠를 작성할 수 있지만 동료에게 글을 쓰는 경우보다 기술적으로 덜 기술적 인 내용을 유지해야합니다.


2. 좋은 블로그 게시물은 항상 같은 청중에게 말합니다.


모든 비즈니스에 잠재 고객이 한 명 뿐인 경우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도움이되지만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모바일 앱 회사를 다시 가져 가십시오. 때로는 마케팅에 판매하고 때로는 IT에 판매합니다. 또한 컨텐츠를 채용 도구로 사용하기 때문에 개발자가 실제로 동료에게 글을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 고객을 모두 다루는 것이 가장 일관된 블로그 전체를 만들지는 않지만 각 게시물을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성있게 유지하는 한 괜찮습니다. 예를 들어 초보자 질문으로 게시물을 시작한 다음 매우 기술적 답변을 제공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독자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받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3. 좋은 회사 블로그 게시물은 약 400-1,000 단어입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블로그 게시물을 쉽게 소화 할 수 있어야합니다. 끝없이 스크롤해야 할 경우 독자는 포기합니다.  1,000 단어 이상을 얻는다면 게시물을 두 부분으로 나누거나 아이디어와 언어를 강화하십시오.  이 게시물의 최종 버전을 만들기 위해 약 400 단어를 잘라내어 더 좋았습니다.



 

 

 


4. 좋은 블로그 게시물은 빠르고 읽기 쉽습니다.


무언가가 짧다고해서 읽기 쉽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를 섹션과 목록으로 잘라서 게시물을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나는이 포스트를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순히 각 포인트에 대해 대담한 설명을 훑어보고 이해하지 못하는 포인트에 대한 설명을 읽게 될 것입니다. 내가 틀렸고 단어의 모든 핵심 단어를 읽고 있다면 주석으로 그것을 증명하십시오.


5. 좋은 블로그 게시물은 흥미롭고 유용한 것을 말합니다.


빠른 생각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해도되지만, 다른 생각의 절반이 아닌 전체 생각이어야합니다. 당신이 쓰고있는 내용이 독자가 이슈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까? 아이디어를 박차? 동료에게 이메일을 보낼 가치가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참고 : 이전 뉴스는 독자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게시물이 시간이 지나도 트위터나 소셜미디어에서 지속적으로 공유가 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6. 좋은 회사 블로그 게시물은 예술 작품 일 필요는 없습니다.


아마도 퓰리처 상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게시물이 유용하면 독자가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좋은 블로그 게시물은 표시하지 않습니다.


독자에게 회사가 훌륭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콘텐츠를 작성하여 독자가 귀사를 최고라고 말하는 사람들이되도록하십시오 .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언어와 예를 사용하여 독자와 신뢰를 쌓으십시오.



 

 

 


8. 좋은 블로그 게시물에는 매력적인 제목과 리드 단락이 있습니다.


독자가 게시물을 바로 읽도록하십시오.  그러나 제목과 소개를 통해 제공하지 않는 내용을 약속하지 마십시오.  


9. 좋은 블로그 게시물은 SEO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좋아, 나는 당신에게 설득력있는 제목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특히 제목의 경우, SEO 사이의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독자들에게 키워드를주지 말고 예쁘게 URL 및 메타 설명과 같은 기본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0. 좋은 회사 블로그 게시물에는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됩니다.


트위터에서 댓글을 달거나 연결하기 만해도 기업 블로그 게시물은 독자를 다음 단계로 이동시키는 것으로 끝나야합니다.

그러나 게시물 끝에 무언가를 사도록 사람들에게 요구하지 마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의 하드 판매는 독자의 신뢰를 잃게됩니다. 블로그포스팅 작성시 자신의 팁과 질문을 자유롭게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블로그를 작성하십시오!


기업 블로그 운영을 위한 사전 단계는 내부 이해와 협조를 구하는 것

기업블로그에까지 보도자료(기사)를 올리지 말자.

지속되지 못하는 기업의 소셜서비스 계정들~ 안하니만 못하게 되었네!

기업블로그를 고려시 벤치마킹 하기 좋은 추천블로그!

기업블로그의 가능성과 풀어야 할 과제

기업블로그를 운영할때 내용의 수위조절은 어디까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