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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마케팅

온택트 시대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개인브랜딩 팁(ft.구직활동)

by socialstory 2020. 11. 9.

온택트 시대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개인브랜딩 팁(ft.구직활동)


온택트 취업박람회가 많은 이슈가 되는걸보면, 올 한해는 특히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구직활동을 함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의 뭐 천재지변 수준 같은 어려움으로 인해 기업들 저마다 몸집을 줄이거나 구조조정을 하거나, 급여를 줄이거나 최악의 경우에는 폐업을 하는 등 취업시장에서는 이런 상황들은 최악중의 최악이라 할 만하죠.


아뭏든, 이 어려운 시기를 세상탓 신세탓 만 하고 있을수는 없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려면, 스스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오랜세월 본 블로그에서 자기계발 관련 내용을 이야기 할 때마다 강조한 이야기 이기도하죠. 그래서 너무 오랜만에 개인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필요한 개인 브랜딩 구축에 도움되는 팁을 공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브랜딩은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책임을지는 것입니다. 


자신을 전문가로 자리 매김하거나 틈새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면, 셀프 브랜딩은 리더로서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캐릭터 특성을 보여주고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과 공감하는 개인 브랜드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은 사업체가 아닌 사람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만드는 관행입니다. 


개인 브랜딩은 사람들을 업계 내 전문가로 포지셔닝하여 사람들의 경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 브랜드를 개발함으로써 더 나은 직업을 확보하고,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며, 경력에서 더 나은 기회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팔로어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일이 아닙니다. 결과를 보기 시작하려면 많은 계획과 수개월의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받은 후 개인 브랜드를 개선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브랜딩은 자체 브랜딩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이 포스팅에서는 같은 의미로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자신의 개인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개인 브랜드 성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 선언문은 청중이 누구인지, 청중에게 제공하려는 가치, 사람들이 귀하를 팔로우해야하는 이유 (USP)를 명시합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동안이 1 ~ 2 개의 문장에서 진실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개인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개인 브랜딩은 사람에게 더 많은 신뢰를주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새로운 일자리를 얻거나 급여를 받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경쟁적이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함에 따라 눈에 띄기 위해 자신을 드러내야합니다. 개인 브랜딩을 사용하면 채용 담당자가 귀하와 같은 전문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직접 브랜드를 블로깅 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새로운 회사에서 더 높은 위치를 차지하려는 경우, 팔로워 수, 웹 사이트 트래픽 양 또는 다른 후보자보다 경쟁 우위를 제공 할 수있는 기타 중요한 지표와 같은 주요 데이터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온라인 포트폴리오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십시오. 자신을 브랜딩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가 누구이며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특히 영향력있는 사람인 경우 다른 방법으로는 가질 수없는 비즈니스 거래 또는 마케팅 파트너십과 같은 새로운 기회를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셀프 브랜딩은 지식과 능력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심어 주므로 회사는 귀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개성을 보여줌으로써 진정한 방식으로 자신을 브랜딩하는 것은 해당 분야의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고,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개선하는 방법


개인 브랜딩 작업을 시작한 후에는 피드백을 받고 자신의 브랜드가 개인 브랜딩 진술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면 진행 상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 브랜딩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개인 브랜딩 진술 없이는 언제 성공했는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 상황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브랜드를 개선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개인 브랜딩 진술 조사 및 작성 : 이 단계에서 청중을 정의하고 귀하를 위해 존재할 수있는 경쟁자를 감사하십시오.

  2. 개인 브랜딩 전략 구축 : 타겟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을 계획하고 1 개월, 6 개월, 1 년 내에 성공할 수있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3. 개인 브랜드 참여 모니터링 : 긍정적인 참여를 장려하고 부정적인 발언에 대한 조치 계획을 세웁니다.

  4. 개인 브랜드 개발 :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홍보 및 연설 기회를 통해 개인 브랜드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블로깅, vBlogging, 팟 캐스트 및 청중이 콘텐츠를 빠르게 소비하는 방식으로 개인 브랜드를 홍보 할 수있는 기타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5. 의사 소통 계획 수립 : 온라인에서 현재 상태를 제어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 계획은 부정적인 반발에 도움이되며 아래로 작업 할 파트너에게 정보를 쉽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정기적으로 성공 측정 : 개인 브랜드 성공을위한 몇 가지 KPI 를 설정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하려는 동기를 유지하기 위해 작은 승리도 축하하십시오.



 

 

 


이 모든 작업을 수행 한 후 개인 브랜드 구축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몇 가지 중요한 KPI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판매가 블로그를 통해 전환 될 때
  • 이벤트 또는 팟 캐스트에서 연설하라는 요청을받을 때
  • 누군가가 당신을 잠재적 고객을 추천 할 때
  • 게스트 블로그에 초대하기 위해 간행물이 도달 할 때
  • 사람들이 온라인, 소셜 미디어, 블로그 또는 기타 중요한 미디어에서 나를 언급하기 시작하면


개인 브랜딩이 성공하지 못한 곳


자신을 브랜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느리고 때로는 위장하기가 어렵습니다.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으면 훌륭한 의사 소통 계획이 있어도 충격을받을 수 있으며 때로는 자신이 구축한 브랜드가되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를 빠르게 개선 할 수 있도록 자신을 브랜딩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강조합니다.


  1. 다른 영향력있는 사람 무시 : 업계에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더 오래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달성하려는 목표가 이전에 수행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경쟁사를 나열하고 자주 모니터링하여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그들 중 한두 가지 아이디어를 빌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락 할 수 있고 조언을 구할 수있는 잠재적인 파트너를 식별하여 쓸모없는 벤처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2. 팔로어 무시하기 : 일단 작은 팔로어를 만들었으면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들어야합니다. 제품을 홍보하는데 그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를 알아 내고 그것이 파트너에게 가장 좋은 제품인지 결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게시물 이후의 댓글을 읽고 다음 사용자가 무엇을 즐기는지 잘 알고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이름을 검색하십시오. 이전에 몰랐던 자신에 대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3. 수준 이하의 콘텐츠 생성 : 특히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경우에 여유를 갖는 것은 올바른 선택이 아닙니다. 자신의 업계에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훌륭한 작가가 아닌 경우 다른 매체를 선택하여 자신을 홍보하거나 프리랜서를 고용하여 게임을 향상 시키십시오.

  4. 자신을 잘못 브랜딩 : 올바른 조사 없이는 아무도 뒤쳐지고 싶지 않은 개인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산업이 구식이고 그것에 생명을 불어 넣고 싶다면, 이것이 긍정성을 만날 수 있는지 조사해야합니다. 자신을 완전히 잘못된 방식으로 브랜딩하기 전에 업계에 나가 어려운 질문을 먼저하십시오. 여기서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브랜드는 자신이 만든 것이 아니라 진정한 자신이어야합니다. 자연 스러울수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성을 유지하기가 더 쉽습니다.

  5. 일관성 없음 : 일관성은 자체 브랜딩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신의 신념 체계를 바꾸는 사람들은 자신이 말하는 내용을 신뢰할 수 없습니다. 신뢰는 궁극적으로 추종자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추종자는 특정 사고 구조와 동일시하고 자신과 비슷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따릅니다. 이러한 근본적인 신념을 바꾸면 팔로워는 더 이상 개인 브랜드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6. 장기를 잊기 : 개인 브랜드의 경우 장기가 필수적이므로 브랜드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청중이 초보자이거나 메이크업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관심이있는 젊은이들과 함께 메이크업 방법 비디오를 제공 할 계획이라면 팔로워가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비디오를 장기적으로 발전시키고 싶습니까, 아니면 같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할까요? 항상 초보자 자습서를 제공합니까? 계획 프로세스의 초기 단계에서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천천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결론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면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진정성 있고 일관적이며 사교적이라는 개인 브랜딩 팁의 조합을 따르면 경력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자신을 두는 것이 무섭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보상은 위험보다 훨씬 큽니다. 


세상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있는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기 까지 읽었다면, 이제 남은건 스스로 개인 브랜딩을 구축하기 위해 무엇부터 해야할지 검토하는 겁니다. 실천하셔서 어려운 시기에도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을 키워보세요.


개인브랜딩을 위한 준비는 지금부터

당신 자신을 브랜드화 하라

블로그 운영을 통한, 개인브랜딩 확립하기!

자신을 하나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고민을 해보는건 어떨까?

개인브랜딩을 목표로 블로그 운영을 해보는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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