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에 집중하자

본질에 집중하자

본질에 집중하자본질에 집중하자


웹사이트만 제대로 구축해놔도 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블로그나 쏟아지는 SNS채널들을 일일이 운영하거나 관리하기란 그리 녹록치가 않다. 처음 시작은 열정도 넘치고 의기양양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조직 내부의 관심도나 지원도 떨어지는것 같고, 그 많은 온라인 채널들을 우후죽순 만들어 놨지만, 관리는 엉망인 경우 수두룩 하게 봐왔고 경험해왔었다.


결국에 정답은 하나다.

본질에 집중하는 것!

고객과의 소통이야 웹사이트, 블로그, 각종 SNS 채널들 어떤 플랫폼에서도 할 수 있다. 댓글이나 이메일, 게시판 등등 방법은 참 많으나, 정작 어떤 콘텐츠를 중심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해가야할지를 제대로 고민하는 경우는 그리 많지가 않은것 같다.

콘텐츠라는건, 결국엔 비용이 들어가는 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과 고민과, 투자하여 만든 콘텐츠가 성과로 나오기까지의 고단한 과정들을 생각한다면 참 만만한 일이 아닌건 사실이다. 그래서 고객의 반응이나 구매를 이끌어내는 콘텐츠 마케팅에 있어 참고하면 좋을만한 글을 공유하니 참고하자.


▶ 구매를 이끌어내는 마케팅 심리학 7 가지


2016/07/05 - [브랜드 마케팅] - 마케팅의 본질을 봐야 하는데...

2014/08/21 - [일상다반사] - 본질에 집중해야지

2013/12/06 - [브랜드 마케팅] - 본질에 집중할때!

2012/04/30 -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의 핵심은 본질에 충실한 가운데 가치를 더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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