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마케팅

본질에 집중할때!

by socialstory 2013. 12. 6.

화려한 미사어구로 떠들어본들, 본질에 집중하지 않은 상태라면 답이없다.
이젠 고객들은 기업보다 더 훌륭하거나 인사이트가 뛰어나다.
그런 고객들을 상대로 미사어구로 마구 떠들어대다니... 좋은 결과가 있을리 만무할터.

결국, 본질에 집중하자는 것.
심플함이 최선일수 있다.

심플하다는 것, 더이상 뺄것이 없다는것.
본질에 모든 역량을 쏟아냈다는 것.

12월이다. 다시한번 나의 본질에 대해서,
회사의 본질에 대해서, 비즈니스의 본질에 대해서
인간관계의 본질에 대해서 되짚어보며 고민할때.

본질에 집중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