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하는 일이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어 함께 기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매일 고군분투하고 있다.
규모가 작은 대신, 좀 더 가까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고
그들의 이야기를 좀 더 디테일하게 들을 수 있음에 집중할 수 있어 좋다.
깊어가는 가을, 또 어떤 고객들과의 이야기가 펼쳐질지...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질에 집중할때! (6) | 2013.12.06 |
---|---|
좋은 웹사이트? 딴거없다. 기본에 충실하자. (2) | 2013.11.12 |
비즈니스 목적 달성에 도움되는 SNS 마케팅 채널 선택하기 (0) | 2013.10.22 |
영감을 주는 비즈니스 뉴스기사 공유 (0) | 2013.07.22 |
히든 챔피언, 강소기업 멋지다! (0) | 2013.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