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에야 SNS 마케팅을 남들도 하니까 나도 해야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경우는 이제는 잘 없을듯 싶다. SNS에 대한 개념과 활용, 나아가 관련 시장도 어느정도 성숙해지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SNS 운영을 잘하는 곳은 개인과 기업의 벤치마킹 사례가 되고,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아서 문제가 되는 계정들은 또 그 나름대로 하나의 실패사례로 다루어지지 않을까. 이젠 개인과 기업의 비즈니스 목적 달성에 도움되는 SNS 마케팅 채널 선택이 관건이지 않을까. 선택한 채널 운영에 관한 전략과 전술은 물론 필요하겠지만, 왜(Why) 소셜미디어에 참여를 해야만하는지에 대한 깊은 성찰과 고민없이는 참 힘들어진다. SNS라는게, 소셜미디어라는게...
(가끔 SNS와 소셜미디어에 대한 개념이 무감각해질때가 있다.ㅎㅎ)
SNS 채널의 특징에 따라 적합한 마케팅 채널 선택하기
blog.m-adfactory.com/60202146478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웹사이트? 딴거없다. 기본에 충실하자. (2) | 2013.11.12 |
---|---|
5시 30분... (2) | 2013.10.30 |
영감을 주는 비즈니스 뉴스기사 공유 (0) | 2013.07.22 |
히든 챔피언, 강소기업 멋지다! (0) | 2013.07.18 |
더 능력있고 뛰어난 팀이라면 분명히 잘 할 수 있을 것~ (0) | 2013.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