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42

채식주의자를위한 10 가지 비타민 B12 식품 채식주의자를위한 10 가지 비타민 B12 식품 비타민 B12는 신경계의 적절한 발달과 기능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B12가 부족하면 체중 감량, 변비 및 빈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 치매 및 기억 상실 외에도 손발의 마비 (얼룩 거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12는 자연적으로 동물성 식품에서만 발견되므로 채식인은 비타민 B12 결핍의 위험이있는 그룹으로 간주됩니다. 다행히도 다양한 식물성 식품에는 비타민 B12가 강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유제품, 계란 및 치즈는 모두 비타민 B12의 좋은 천연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B12가 많은 채식 식품에는 강화 시리얼, 강화 과일 주스, 강화 두부, 요구르트, 우유, 치즈, 계란, 비타민 물 및 유청 가루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B12의 .. 2019. 9. 30.
비타민이 가장 높은 음식 15 가지 비타민이 가장 높은 음식 15 가지 어떤 음식이 비타민의 가장 좋은 공급원인지 알고 싶습니까? 지난 포스팅들을 참고하시면 되며, 일부 비타민은 지용성 (지방은 흡수해야 함) 육류, 오일 및 유제품은 잎이 많은 채소나 과일보다 더 좋은 공급원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타민이 가장 높은 상위 15 음식은 생선, 짙은 녹색 채소, 씨앗, 브로콜리, 돼지 고기, 쇠고기, 양고기, 버섯, 견과류, 계란, 달콤한 피망, 아보카도, 완두콩, 겨울 호박, 과일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 K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비타민 E가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고비타민D 식품 10가지비타민C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비타민 B6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feat.비타민b6 효능)비타민 B12(코발라민)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2019. 9. 30.
비타민 K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K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비타민 K는 단백질 변형 및 혈액 응고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K는 골다공증과 알츠하이머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비타민 K를 많이 섭취하면 암과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Warfarin 또는 Coumadin과 같은 혈전을 예방하기 위해 약물을 복용하지 않는 한, 비타민 K 독성의 위험은 없으며 많이 먹지 않을 이유도 없습니다. 비타민 K가 많은 음식에는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요리 및 생식), 브로콜리, 브뤼셀 콩나물, 양배추, 절인 오이, 아스파라거스, 키위 프루트, 오크라, 녹두 및 양상추와 같은 샐러드 채소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K의 현재 일일 가치는 120 마이크로 그램 (μg)입니다. 다음은 비타민 K가 많은 식품 목.. 2019. 9. 30.
카메라 렌즈 필터 추천 인기 랭킹 10선 카메라 렌즈 필터 추천 인기 랭킹 10선 색채를 선명하게하고 물의 흐름을 더 예쁘게 찍어주는 렌즈 필터는 필터에 의해 각각 특수 가공을 해주는 것이나, 렌즈를 지켜주는 보호 필터 등이 있습니다. 한 연구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렌즈 필터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표현력을 올려주는 렌즈 필터 카메라 본체와 그 보조를 실시해주는 부품이되는 것은 대부분의 물건이 비싸더군요. 렌즈 필터는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있는 것도 있으므로, 사진의 표현력을 올리고 싶은 분에게는 기쁜 아이템입니다. 렌즈에 흠집이 생기는걸 방지하기위한 보호 필터도 있으므로, 각 필터의 ​​특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경 | 장착하는 렌즈의 구경을 먼저 체크! 카메라의 렌즈 구경에 맞는 것을 렌즈 필터를 구입하기 전에 확.. 2019. 9.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