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37

짧고 좋은 글귀(feat.인간관계 글귀) 짧고 좋은 글귀(feat.인간관계 글귀) 정확히 5년전 오늘, 나는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라온 페북 친구의 게시글을 공유하였다. 오늘 페이스북에 접속하여보니, 과거의 오늘이라는 메뉴를 통해 5년전 그날의 게시글을 다시 보여주고 있다. 읽어보니 새삼 와닿는 글이다. 그때나 지금이나 좋은글 좋은글귀는 인생에 자양분 같은 기분이다. 개인적으론 이 2가지 문장이 와닿는다. '만족하니 충분하다', '도전하기에 젊은 것이다' 이 글을 읽는 블로그 이웃님들은 어떤 부분이 와닿는지도 궁금하다. ^^ 블로그 포스팅 작성하는 이 순간에 창문 너머로 매미 울음소리가 시원하게 들려온다. 그야말로 진짜 여름이다. = 리버서블 인간관계 = 좋은 일이 생겨서 웃는다.웃으니까 좋은 일이 생긴다. 넉넉해서 나눈다.나누면 넉넉해진다. .. 2019. 7. 31.
빌라 부실공사 엄청나네요(feat.하자투성이 빌라) 빌라 부실공사 엄청나네요(feat.하자투성이 빌라) 어제 뉴스보다가 충격적인 빌라 부실공사 뉴스를 보게 되었는데, 심각하네요. 얼마나 심각한지, 부실한 공사였는지는 직접 뉴스영상을 확인해보세요. 2분 18초 부터 해당 내용 시작되니 참고하세요. 2019. 7. 30.
탄수화물 최고 함유 식품 상위 10 개(좋은탄수화물 알아보자) 탄수화물 최고 함유 식품 상위 10 개(좋은탄수화물 알아보자) 탄수화물은 거의 모든 생물체에서 발견되며 면역계, 수정, 혈액 응고 및 인간 발달의 적절한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탄수화물, 특히 설탕 이나 옥수수 시럽 과 같은 정제 된 탄수화물의 과도한 섭취는 비만, 또는 2 형 당뇨병 및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높은 탄수화물 식품에는 팬케이크, 연질 프레즐, 빵 제품, 시리얼, 밀크 셰이크, 아이스크림, 시리얼 바, 케이크, 파이, 머핀, 감미료 통조림, 설탕 음료, 과일 주스, 옥수수 칩, 감자 칩 및 사탕 등이 있습니다. 건강한 고 탄수화물 식품 에는 전곡, 콩, 야채, 신선한 과일, 견과류 및 씨앗이 포함됩니다. 탄수화물의 일일 섭취량 (% DV)은 300g입니다. 아래는 .. 2019. 7. 29.
로또당첨확률 보다는 집에서돈버는법 실천하기 로또당첨확률 보다는 집에서돈버는법 실천하기 어제 로또당첨번호 발표날이었는데, 로또당첨금액이 무려 19억이란다. 로또869회당첨번호(2019.7.27)를 포털에서 뉴스로 찾아보니 2, 6, 20, 27, 37, 39 + 보너스번호 4 번으로 확인되었고, 1등 당첨금액 및 1등 당첨자는 10명으로, 각 19억2258만원씩 받는다고 한다. 로또복권이야 예전이나 지금이나 서민들에게는 한줄기 희망 같은게 아니겠나. 저마다의 사연없는 사람이 없고, 다들 살기 팍팍한 살림살이에 거액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로또복권은 그야말로 한 사람 나아가 한 가정을 살릴수도 있는 큰 돈이기에 너도나도 많이들 로또복권을 구매하는가 보다. 또한 로또복권 구매한 이후의 로또당첨번호 발표날(토요일)까지의 그 시간동안의 설레임과 혹시나 .. 2019.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