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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계발

업무일지 작성방법 5가지 추천글 모음 : 효과적인 주간업무보고일지

by socialstory 2021. 12. 6.

커뮤니케이션은 팀워크와 관련하여 중요합니다. 

 

업무일지 작성 매일 5분씩 활동을 요약 정리해보자.
업무일지 작성 매일 5분씩 활동을 요약 정리해보자.

 

특히 작업한 내용에 관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능숙하고 효과적인 주간 활동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까지 주간 보고서 및 업무일지 작성이 서툰 사회초년생 직장인들을 위한 팁을 공유합니다.

 

 

 


주간 보고서 에는 일일 활동, 생산성 및 진행 상황 업데이트, 업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직원의 경우 주간 보고는 팀 리더와 조직 전체에 그들이 올바른 일을 올바르게 하고 있으며 지식과 기술에 있어 개인적 수준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주간업무일지 를 작성하는 방법

보고서는 명확하고 간결해야 합니다. 당신이 한 주 동안 한 모든 것을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주간 활동 보고서는 물리적으로 작성하는 경우 한 페이지를 넘지 않아야 하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3-10개 항목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관리자와 동료 모두 다른 사람이 남긴 보고서에 대한 의견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 피드백 시스템은 두 각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관리자는 건설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보고서를 읽었음을 인정할 수 있으며 직원은 명확한 질문을 하거나 누군가의 보고서가 자신의 업무와 관련이 있는 경우 다른 팀과 협력할 기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간 활동 보고서를 중심으로 루틴을 만드십시오.

 

매일 5분씩 활동을 요약하면 금요일에 보고하는 프로세스를 5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포스팅도 필독을 권장합니다. 필자가 오래전 직장생활 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정리한 글인데, 사회초년생들에게는 도움이 될거라 봅니다. 업무일지 작성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공유한 글 정독하면서 나만의 업무일지 작성 스킬을 늘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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