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어버이날 문구가 필요한 그대에게 어버이날 문구 추천(feat.어버이날 감사문구)

by socialstory 2020. 5. 8.

어버이날 문구가 필요한 그대에게 어버이날 문구 추천(feat.어버이날 감사문구)


매년 어김없이 돌아오는 어버이날 입니다. 부모님 생신 또는 명절 연휴에만 안부를 전하고 전화통화 하는 경우는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는 늘 마음의 짐처럼 놓여져 있을겁니다. 가정의달인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카드에 사용할 문구를 찾거나 영감을 얻고 싶다면 아래 어버이날 감사문구 내용을 참조하세요.


뭔가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지만 글재주가 없어서, 또는 도저히 마땅한 문구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어버이날 문구 추천드립니다.



"당신은 나의 유일한 엄마(아빠)이고, 나는 항상 당신을 위해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가질 것입니다."


"저는 당신의 아이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당신은 저를 양육하고, 나를 위해 기도하고, 나를 걱정하고, 나를 인도하고, 모든 추구에서 나를 도와주었습니다. 내가 필요한 사랑으로 매일 거기에 있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자라서 감사하다는 느낌이 아니라 감탄을 느낍니다. 당신이 내 어머니(아버지)가 아니더라도 당신의 삶을 본 받아야 합니다.”

“저를 키우려면 많은 인내심이 필요했습니다. 저와 함께있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자녀가 좋아하는 엄마(아빠)에게. ^^"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아들]의 사랑으로."

“내가 가끔 미치게해서 미안해.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랬습니다!”

“엄마, 친구, 천사에게.”

“어버이날, 엄마(아빠). 매일 천국에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문구 작성 팁


부모님과의 관계가 복잡하다면 자신의 생각보다 기분이 좋거나 효과적인 메시지를 보내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대신, 당신의 카드 메시지에 따뜻하고 진실하십시오. 당신 사이에 긍정적이고 진실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부모님을 생각한다고 말 해주세요. 아니면 단순히 부모님에게 아름다운 하루를 기원합니다.



아내 또는 파트너 


어머니는 어버이날 배우자로부터 무엇을 듣고 싶어합니까? 큰 미스테리가 아닙니다. 그녀는 자신의 파트너가 자신이하는 모든 일을 보고 그녀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듣고 싶어합니다. 카드는 말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신 / 성인 / 기적 일꾼”이라는 의견이나 그와 함께 할 스파 상품권이 있다면 훨씬 더 좋습니다!


<예시>


"당신은 저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저는 우리 가족을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창의력, 웃음, 헌신… 어머니가 매일 매일하는 방식에 감탄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내 모든 감사와 사랑으로 행복한 어버이날”

“가족을 위해 매일 매일 당신이가는 모든 길에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나는 당신이 있기에 너무 행운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과 같이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사람과 인생, 사랑, 부모를 나누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가 만난 순간부터 당신은 내 마음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당신을 엄마로 보는 것은 당신을 더 사랑하게 만듭니다.”


 

 

 


“당신 때문에, 우리 가족과 우리의 스위트 홈은 관대하고 사심없는 사랑 주위에 세워졌습니다. 우리 모두를 특히 축복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저입니다."

배우자의 자녀에게 새엄마인 아내에게 : “내 딸에게 훌륭한 어머니가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녀를 돌보는 방식과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는 방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구 작성 요령

로맨틱하거나 암시적인 메시지는 어버이날에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기념일, 발렌타인 데이 또는 그냥 사랑하는 사랑 카드를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