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

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



1) 내가 판매하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없어도 가능하다.

온종일 회사에서 혹사되어 지쳐서 퇴근한 후에 부업으로 야간에 무얼 한다는 건(ex : 편의점, 호프집 알바 등), 상당한 정신력과 체력을 요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운영이라면 팔아야 할 상품이나 서비스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2) 틈새 시간에 활용할 수 있기에 부업으로 매우 추천!

물론 단순한 개인의 일기장 형태의 블로그는 안되겠지만, 검색 엔진/포털에서 좋아하는 형태의 글을 꾸준히 쓰면 됩니다. 이때 글 쓰는 시간은 1 개의 포스팅을 기준으로 30분~1시간 내외로 작성 하는 걸 권장합니다.


3) 블로그운영 주제가 많다.

직장인이라면 자기계발 및 회사생활에 관련된 전반적인 이야기들을 글로써 풀어가는 것도 좋을 테고, 주부라면 가사와 육아 부부 관련 등 평소의 경험을 이야기로 풀어낸다면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는 기웃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왠만한 정보들은 이미 다 검색하면 나옵니다. 당신이 소파에 누워서 TV를 보고 웃고 있을 때, 또는 괴로워서 마시는 소주 한 잔을 들이킬 때도 누군가는 제2의 수익원을 만들며 월급이외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혀 돈을 들이지 않고서도 시작할 수 있어, 직장인과 주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입니다. 


블로그를 왜 운영해야 하는가?


투잡 부업 알바로 돈 버는데 있어 블로그운영으로 돈 버는 것 만큼 좋은 것도 없다.


1) 블로그 개설 및 운영에는 초기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 (단, 워드프레스 같은 플랫폼은 별도의 도메인+호스팅 비용이 발생)


2) 블로그운영으로 Google 애드센스 + 제휴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게 가장 핵심)


3)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다.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접속된다면 어디서든 자유롭게 할 수 있다.)


 

 

 


4) 오직 콘텐츠에만 집중하면 된다. (직장생활에서 오는 불필요한 스트레스 및 대인관계로 부터 벗어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5) 꾸준히 안정적으로 운영해가다 보면 '개인브랜딩'이 구축. (브랜딩이 된 블로그는 향후 광고수익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침.)


6) 블로그를 자산으로 만들 수 있다. (안정적으로 수익창출이 되면, 자산의 관점으로 봐도 매우 훌륭한 수단임. 디지털자산을 자녀에게 유산 형태로 물려줄 수도 있다. 이는 훗날 자녀세대에서 내 자녀가 빠르게 경제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로그운영으로 한 달 월세수익을 벌어보자



초기비용없이 시작할 수 있는 블로그 운영으로 Google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얻게 되는 경우, 매달 받는 수익금이 예시로 언급한 원룸 월세 38 ~ 50만 원 가량 정도만 된다고 해도...


1) 최소 몇 억이나 하는 종잣 돈 없이도, 원룸 월세 비용에 버금가는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2) 한달 월세 수익을 얻을 정도로 수익이 발생한다면 어느 건물주 부럽지 않다. 사실이다.



 

 

 


누군가는 이미, 월 500만 원 가량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아는 분의 예시를 하나 소개해본다. 벌써 2년 전 즈음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당시의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이 월 500만 원을 달성하고 있었고, 그 시점에서도 월 1천만 원을 달성하려고 노력중이라고 했으니... 시간이 누적된 지금은 아마도 충분히 달성했으리라 본다.


이렇게 수익자체가 고수익인 극단적인 사례를 굳이 공유한것은, 티스토리 블로그운영 초보자들이 애드센스 수익창출을 하려는건 결국은 투잡 부업수익을 통해 경제적 여유를 만들기 위함일거다. 그래서 일종의 동기부여차원에서 본인이 하기에 따라선, 이런 수익창출도 가능하다는 정도로 하나의 사례로 봐주면 좋겠다.


나도 매번 지치고 힘들때마다 이 내용을 보고서, 다시금 힘을 내고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핵심은, 진짜 돈버는 고수들은 거의 드러나지 않는다. ㅎㅎ








 

 

 







이렇게 투잡 부업으로 구글애드센스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이야기했다. 이정도만 되어도 충분히 의미는 전달되었으리라 본다. 나도 열심히 티스토리 블로그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수익창출을 위해 노력중이다. 결국엔 꾸준하게 실천해가느냐 못하느냐에 따라서 수익자체가 달라지기 마련이다.


초보자들은 월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렇게 단계적으로 수익을 늘려가는걸 목표로 운영해보길 바란다. 목표를 처음부터 거창하게 세워두면 실천하기도 어렵거니와 동기부여에도 큰 힘이 나질 않는다. 그러니 당장 실천가능한, 목표달성이 가능한 작은 정도의 목표를 세워 수익창출해보자.


거기까지가 어렵고 힘든거지, 그 단계를 넘어서면 그때부턴 뭐 일사천리일거라 본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20.04.07 12:57 신고

    하루에 10개요..? 상상 이상이네요 ㅋㅋㅋ구독하고 갑니다~~

  • 2020.04.07 15:17 신고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들 있으시군요.

  • 2020.04.07 15:56 신고

    헉 벌어진 입이 안다물어지는데 어떡하면 좋아요...저 현실이
    저에게도 이루어 질까요,,아직 전 승인조차 받지 못했는데요,,ㅠㅠ
    구독과 좋아요 찜하고 가요

    • 2020.04.07 17:40 신고

      우와~ 블로그 콘텐츠 보니 완전 전문분야시네요. ^^

      그렇다면 애드센스 승인 빠르게 이루어질거라 생각되는데요? ㅎㅎ

      다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구글에서도 일처리가 살짝 늦어지는감은 있다보니 여유를 갖고서 신청해보세요. 홧팅입니다!!

      포스팅 내용에 있는 저 수익대는 저도 완전 부럽습니다. 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