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 증상 및 신경성 위염 완화를위한 5 가지 방법

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 증상 및 신경성 위염 완화를위한 5 가지 방법


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은 스트레스 또는 불안으로 인한 위염의 일종으로, 위장에 영향을 미치며 위 점막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위염은 또한 감정이나 불안이 우리의 위장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정서적 및 신경성 위염을 형성 할 수 있기 때문에 감정적 일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원래 생각보다 더 일반적인 정서적 장애가 특징이며, 결국 우리의 위장에 영향을 미치고 소위 과민성 대장 또는 결장 증후군과 함께 식별 가능하고 때로는 혼란스러운 증상을 유발합니다. 


위염 자체는 소화 시스템, 주로 위에서 발생하며 위 점막의 염증을 앓는 질병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박테리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Helicobacter pylori)의 경우와 같은 일반적인 원인이 아니라, 감정과 관련된 증상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원인의 경우. 위 점막의 염증은 화상, 타는 것, 통증, 산 등을 유발합니다.

이들은 이 질환으로 고통받을 때 나타나는 증상 중 일부일뿐입니다. 그러나 위염에 관해 논의한 내용으로 되돌아 가면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Helicobacter pylori)라는 박테리아가 나타나고 스트레스, 불안, 압도적 증상, 일상적인 일, 나의 일과 가족의 책임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질병이 정서적 태도와 직접 관련이 있을 때 정신병이 될 때입니다.


  • 신경성 또는 정서적 위염의 증상
  • 보통 복부에있는 복통.
  • 가슴 앓이(통증)
  • 타는 듯한 느낌

 

 

 

또한, 정서성 위염 자체에는 다른 심리적 또는 정서적 증상이 동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스트레스와 불안
  • 신경질
  • 정서적 긴장


신경성 위염의 치료

정서성 위염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동일한 식이요법, 건강하고 가벼운 식이요법, 증상을 조절하고 음식을 먹는 데 도움이되는 부드러운 식이요법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 야채
  • 수프
  • 과일
  • 고기
  • 물고기
  • 두유 또는 쌀


감정적 위염, 급성 또는 만성

많은 전문가들이 말하듯이, 일반적으로 정서성(신경성) 위염이 첫 번째 급성인 경향이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되면 만성화 될 수 있습니다. 급성 위염은 일반적으로 위 점막에 대한 공격적인 약물의 섭취 또는 감염, 중독, 다양한 음식 또는 알코올에 의해 생성된 공격의 결과입니다.


이런 점에서, 위 점막에 가장 공격적인 약물은 아세틸 살리실산과 비 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의 소비는 급성 위염뿐만 아니라 출혈 및 궤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만성 위염은 급성에서 발견된 원인과 관련이있는 일부 원인 외에 당뇨병이나 만성신장질환과 같은 다른 대사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성 위염 환자의 대부분은 증상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의사가 당신에게 감정적(신경성) 위염으로 진단 한 경우, 주로 당신은 스트레스나 불안의 시간을 보냈거나 매우 긴장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의사가 제공하는 치료와 식이요법은 보다 편안한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에 노력하십시오.


신경성 위염 완화를위한 5 가지 방법


일부 천연 성분에는 회복을 가속화 할 수있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비상 요법으로 완화 할 수 있습니다 .


1. 회향 씨 차



회향 씨앗의 주입은 소화관에서 근육을 이완시키고 신경 위염으로 인한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소화 요법입니다. 항염증제 및 경련 방지 화합물은 통증 감각을 억제하고 가스 축적 위험을 줄입니다.


성분

물 1 컵 (250 ml)

회향 씨앗 ½ 큰 스푼 (5g)

꿀 1 큰술 (25g)


준비

물 한잔 끓여 회향 씨앗을 넣으십시오.

음료를 10 분 동안 우려내고, 한 숟가락의 꿀로 달게한다.


마시는 방법

신경 위염의 첫 증상을 느낄 때 마시면 됩니다.

필요한 경우 하루에 2 ~ 3 회 반복하십시오.


2. 배와 바나나 스무디

배와 바나나에 들어있는 효소와 천연 섬유는 신경성 위염의 경우 위 점액의 자극을 줄이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속성은, 자신의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도움이 산의 과도한 생산을 진정하고 소화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성분

잘 익은 바나나

물 한 잔 (200 ml)


준비

과일을 자르고 블렌더에서 물 한 잔 넣고 갈아줍니다.


마시는 방법

갓 준비한 쉐이크를 제공하고 타는듯한 느낌이나 신경성 위염 증상이 나타날 때 복용하면 됩니다.

기분이 나아질 때까지 하루에 한 번 드세요.


 

 

 

3. 쌀물



식이섬유와 산화 방지제로 인해 쌀물은 신경위염으로 인한 화상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상의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신경계를 이완 시키고 이 상태와 관련된 스트레스와 불안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분

물 1 컵 (250 ml)

쌀 2 큰술 (40g)


준비

물 한 컵을 데우고 끓는점에 도달하면 쌀 1 큰술을 넣으십시오.


마시는 방법

증상이 사라질 때까지 하루에 두 번 음료를 섭취하세요.


4. 신경 위염에 꿀물

이 자연 요법은 우리에게 치료의 이점을 두 배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되므로 위 점액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 효소는 소화 과정을 돕는 반면 설탕은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데 도움이됩니다.


성분

물 1 컵 (250 ml)

꿀 2 큰술 (50g)


준비

한 컵의 물을 데우고 꿀 한 스푼을 넣으십시오.


마시는 방법

공복시 음료를 마시거나 신경 위염으로 타는 것을 느낄 때 마신다.


 

 

 

5. 향이없는 젤라틴



향이 젤라틴으로 만든 천연 음료수. 자극을 완화하는 위장의 내벽을 부드럽게하는데 도움이 되며 소화 병리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음식에는 필수 아미노산, 항산화제 및 항염증제가 포함되어있어 화상을 완화하고 신경계의 활동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성분

물 1/2 컵 (125ml)

향이없는 젤라틴 1 테이블 스푼 (9g)


준비

반 컵의 물을 데우고 향이없는 젤라틴을 첨가하십시오.

10 분 동안 두었다가 마시십시오.


마시는 방법

공복시 또는 매 식사 전에 젤라틴을 섭취하십시오 .

신경 위염의 증상이 느껴질 때 식사 사이에 섭취하십시오.


극심한 스트레스 또는 질병으로 인해 신경성 위염 등의 문제로 고통받는 경우, 신경 위염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위에 소개한 가정에서 언제든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겁니다.


※ 증상이 심한 경우라면 병원에 방문하시어 담당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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