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매매완료]영천시내주택매매 올리모델링된 야사동 단독주택매매

by socialstory 2019. 6. 12.

[매매완료]영천시내주택매매 올리모델링된 야사동 단독주택매매


※ 기존의 야사동주택 매물 포스팅은 거래가 완료되었기에 삭제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부동산매물을 내놓은 집주인이면서 집이 빨리 안팔리는 이들을 위한 방법을 공유하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선택은 개인의 몫이겠으나, 현재 영천에 위치한 부동산매물(단독주택, 전원주택 기준) 가운데 2년이상 매물로 나오고 있는 집들이 있습니다.


오랜시간 인터넷 검색을 좀 꼼꼼하게 하신분들이라면 아실텐데, 여튼 시간이 꽤나 지났음에도 안팔리는 집들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 원인과 해결책을 아래 관련 글들에서 확인하시고, 현재 내놓은 부동산매물에도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안팔리는부동산의 핵심은 관리가 된 매물이냐 + 적정가격(시세이하)이냐 입니다.


선택은 각자의 판단에 따르면 될테지만, 영천에 나오고 있는 전원주택도 단독주택도 빠른 시간안에 안팔리는 매물들은 하나같이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ex : 관리 안되는 집, 비싼 가격, 주변 환경적 요소 : 무덤이 있다던지 하는...)


참고로,


집을 구하려는 구매자 입장에서도 인터넷 검색 + 유튜브 검색을 조금만 더 꼼꼼하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부동산업체마다 동일매물임에도 수수료가 천차만별이다 보니, 제일 저렴한 부동산업체의 내용을 참고해서 문의하시면 될겁니다.


검색 조금만 해보시면, 같은 매물인데도 비싸게 매매가격이 책정된곳이 보일겁니다. 몇군데 되죠. ㅎㅎ


손해보는 일은 없길 바라며, 꼼꼼하게 검색비교 해보세요. 마음에 드시면 무조건 발품 파시고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강조하는건, 전기 + 배관 누수 부분 + 주방, 화장실 수압, 창문 샷시 등... 살펴봐야 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전원주택의 경우에는 특히나 상수도인지 지하수 사용인지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부동산 전원주택 단독주택매매 안팔리는 집빨리파는법

안팔리는 부동산(단독주택, 전원주택) 집이 안팔리는 경우 빨리 파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