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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인터넷 활용법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8

by socialstory 2017. 4. 13.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8

[디스플레이 타겟팅 추가]


디스플레이 광고는 매우 다양한 페이지를 통해 수많은 잠재고객에게 노출됩니다. 그만큼 어떤 상황 혹은 어떤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 지 결정하는 '타겟팅'이 광고 성과에 매우 중요합니다. 디스플레이 타겟팅은 키워드, 주제, 게재위치, 관심분야, 인구통계, 리마케팅 등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설정 방법>

디스플레이 캠페인 및 광고그룹을 선택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클릭 → ‘+타겟팅’ 클릭

‘타겟팅 추가'를 클릭한 후, 원하는 타겟팅 유형을 선택하고 구체적인 타겟팅 설정


[관련 도움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타겟팅 설정

[관련 영상] 디스플레이 타겟팅 이해하기



[게재위치 타겟팅]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 중이라면, 구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200만개 이상의 파트너사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파트너사에는 유명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등을 주제별로 매우 다양한 사이트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 노출을 원하는 웹사이트가 있다면 광고 노출이 가능한 파트너사인지 검색해보고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으로 추가하면 됩니다.


<설정 방법>

디스플레이 캠페인 선택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클릭 → ‘+타겟팅’ 클릭

‘타겟팅 추가'를 클릭한 후, ‘게재위치’ 선택 → 직접 사이트 주소를 검색 또는 관련 키워드로 검색 → 타겟팅을 원하는 웹사이트 선택


[관련 도움말] 게재위치 추가, 수정 및 삭제

[관련 도움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타겟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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