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 오픈마켓 운영중이라면 지금부터 연말연시 준비하세요!
8월 ~ 9월은 연말연시를 대비한 추진력을 얻기 위한 기간으로 활용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말연시 바로 전 시기는 특성상 프로모션이 적은 편입니다.
다시 말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층을 넓히고,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더 많은 의향 데이터를 수집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연말연시 전에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
연말연시가 시작되기 전에 브랜드를 홍보해야 한다면 이 시기를 활용하세요.
Facebook과 Instagram에서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찍부터 고객 확보를 위해 노력해두면 연말연시의 성과를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하는 과정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하고,
고객층을 넓히고,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브랜드와 연말연시를 함께 연상할 수 있도록 유도하면
실제로 연말연시가 되었을 때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찾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간(8월~9월) 동안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이들을 확보해야
실제 연말연시 동안 더 많은 타겟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것도 기억하세요.
연말연시 시즌의 성공 여부는 여름과 초가을의 면밀한 준비와 조사에
달려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을 통해 올해 남은 가장 중요한 마케팅
기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Facebook 연말연시 마케팅 모범 사례 가이드 자료는
아래 디다모 카페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digitalmarketer/943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를 부탁해 - 네이버 카페를 소개합니다. (0) | 2016.09.01 |
---|---|
[무료 소책자] 성공하는 창업을 위해 브랜드 론칭 시, 꼭 점검해야 할 체크 리스트 8가지 (0) | 2016.08.31 |
신규 고객에게 더 많은 정성을 쏟아야 하는 이유 (0) | 2016.07.23 |
마케팅의 본질을 봐야 하는데... (0) | 2016.07.05 |
기업문화는 일관성이 있게 지켜져야 한다. (0) | 2016.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