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IT 기업인 '넥스트 점프'
영국의 패션기업인 '올세인츠'
최고의 기업은 사람에게 집중한다.
사람을 성장시키는 것을 기업의 목표로 정한 넥스트 점프
사람의 마음에서부터 혁신을 시작한 올세인츠
두 회사의 이야기에는 공통점이 있다.
사람이 기업의 성장과 변화의 중심에 있다는 점이다.
> 내용보기
한 기업의 문화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주는 사례가 아닐까 싶다.
미션, 팀웍, 소통, 열정, 도전, 리더십...
결국엔 사람.
사람 소중한줄 아는... 이런 기업 문화를 가진 기업,
그리고 그 기업의 리더와 함께 한다면 더불어 '함께' 성장하지 않을까?
내게도 그런 '기회'가 있겠지? :)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있다면 추천!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0) | 2016.06.24 |
---|---|
지식의 업데이트가 필요할땐, 책을 읽는것이 좋은 방법인듯 (0) | 2016.06.20 |
구매전환율을 높여야 하는데... (0) | 2016.06.10 |
브랜딩이 어려운 이유 (0) | 2016.04.04 |
기다릴줄 아는 지혜 (0) | 201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