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을 하기전 필수 정리해야할 부분은 바로,
지난 1년간 나의 업무성과를 정리하는 것.
이를 통해, 내가 회사의 수익창출에 혹은 비즈니스 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직/간접적으로 어필할 수 있으니
꼼꼼히 분석하고 정리하자.
결국, 평소에 일일업무일지 / 주간업무일지 / 기타 문서등을
잘 정리해두었으면 한결 편하게 정리할 수 있을터.
연봉 통보가 아닌, 협상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ㅎㅎ
'자기계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간업무 일지 작성 노하우 (0) | 2013.12.26 |
---|---|
사람이 바뀌지 않는 한, 조직문화도 바뀌지 않는다. (2) | 2013.12.19 |
연말. 희비가 엇갈리는 시간들의 종착지 (2) | 2013.12.12 |
글쓰기로 살아남기? (2) | 2013.12.11 |
지금 이순간이 바로 최선을 다할때 (2) | 2013.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