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도 적당히 고민해볼때~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12/2013071201460.html
핵심 고객은 전체 시장에 비해 매우 적지만 그들은 매우 높은 충성도를 보인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시장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지닌다는 점이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19/2013071901499.html
1조를 벌면 무엇을하고 싶으세요?
세계최대 온라인 신발사이트 ‘자포스(Zappos)’의 창업자이자 CEO인 토니 셰이(39)
도시를 창업하다니 발상이 참 멋진데?
http://news.mt.co.kr/mtview.php?no=2013072101045953500&VRF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시 30분... (2) | 2013.10.30 |
---|---|
비즈니스 목적 달성에 도움되는 SNS 마케팅 채널 선택하기 (0) | 2013.10.22 |
히든 챔피언, 강소기업 멋지다! (0) | 2013.07.18 |
더 능력있고 뛰어난 팀이라면 분명히 잘 할 수 있을 것~ (0) | 2013.07.16 |
브랜드, 진정성, 자신에 대한 믿음 (0) | 2013.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