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마케팅

직원자체가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by socialstory 2012. 10. 23.

리더에서부터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자신의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이념처럼 살아 브랜드와 등호(=)의 관계를 이루는 브랜드가 강력한 브랜드 http://www.unitasbrand.com/Shop/unitasBrand.asp?iCidx=1&sMode=V&iIdx=147


> 기업이 지향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CEO의 독특한 개성을 통해서 인지도를 향상 시키는 방법도 있겠으나, 더 중요해보이는건 해당 기업의 모든 구성원들이 하나의 가치와 이념을 토대로 활동하는 것. 개개인의 모든 활동 하나하나가 해당 기업의 브랜드를 만들어 가기위한 하나의 브랜딩 활동이 되는것임을 인지한다면 좀더 책임감있게, 진지하게 모든것들을 대하지 않을까. 그래서 내부 브랜딩이 필요해보이는것이고, 강력한 브랜드 리더십이 필요해보인다.

2012/09/03 - [비즈니스 이야기/브랜드, 전략, 홍보] - 브랜딩의 시작은 기업내부에서

2012/08/23 - [비즈니스 이야기/브랜드, 전략, 홍보] - 조직내 브랜드 리더십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