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마케팅

기업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 개성 있는 CEO가 브랜드 가치 높여

by socialstory 2012. 10. 8.


"개성 있는 CEO가 브랜드 가치 높여"

지난 30년간 가치 있는 글로벌 브랜드는 단순히 좋은 제품뿐만 아니라 개성 있고 강력한 CEO에 의해 키워졌다는 사실이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10/05/2012100501578.html


강력한 제품개발을 통해 베스트 상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는것도 바람직하지만, 나아가 CEO의 강력한 리더십이 발현되어 브랜드를 빛낼 수 있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CEO의 독특한 개성을 통해 해당 기업이 주목받을 수 있다는건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점에서 좋을터.

브랜드 리더십, CEO의 브랜딩, 모두 기업(제품)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지...


예전 모 회사의 경우, 회사 연혁에 비해 CEO에 관한 그 어떤 뉴스거리도 온라인상에서 찾아볼수가 없었다. CEO가 주목을 받고 때로는 이슈가 된다는 것은 그 만큼, 해당 기업에 관심을 가진다는 것. 주목을 하고 있다는 것일터. 비즈니스에 적지않은 영향을 미칠수도 있었음을 생각한다면 무척 아쉬움으로 느껴지던 부분. (홍보나 PR관련 담당자가 없었나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