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054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3 - 마지막)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3 - 마지막)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1) 5. 본질적 동기에 집중 가장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외부 보상의 약속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계속 도움이됩니까, 아니면 당신이 영감을 느끼게 하는 더 개인적이고 본질적인 동기부여자 입니까? 하지만 외부 보상 등 돈, 수상 및 기타 외부 동기 부여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개인적인 만족을 위해 일을하는 경우가 대부분 동기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즐기기 때문에, 의미있는 것을 찾거나, 업무 효과를보고 즐기기 때문에 일을하고 있다면 본질적 동기에 의해 움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센티브는 일부 유형의 성과를 .. 2020. 2. 5.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1) 3. 정신적 인성 개발 정신적 강인함은 일부 사람들이 장애물에 직면하더라도 계속해서 노력해야 하는 탄력성을 의미합니다. 이 정신력을 가진 사람들은 도전을 기회로 인식합니다. 또한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성공할 수있는 능력을 확신하며 자신이 시작한 것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정신력을 향상시키고 인생에서 성공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자신을 믿으십시오. 부정적인 자기 대화를 끊고 긍정적이고 자기 격려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이 불가능 해 보이거나 좌절이 계속해서 당신을 붙잡고있을 때에도, 당신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병사를 계속 발전.. 2020. 2. 5.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1)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1) 우리는 어떻게 성공을 정의합니까? 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전술이 있지만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략은 성공 자체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직장에서 잘하거나 높은 급여를받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전문적인 업적은 퍼즐의 한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다른 많은 중요한 삶의 영역을 생략합니다. 가족, 낭만적 인 관계, 학업 및 운동은 사람들이 성공하기 위해 노력할 수있는 몇 가지 영역 일뿐입니다. 성공이 무엇인지에 대한 개인의 정의는 다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성공, 행복, 안전, 건강 및 사랑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목표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인생에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이런 것들을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높이기 위해.. 2020. 2. 5.
마스크 품절 당황하지 말고 "비누로 손씻기" : 효과가 높은 감염 예방법 마스크 품절 당황하지 말고 "비누로 손씻기" : 효과가 높은 감염 예방법 1. 바이러스 감염 방지 마스크의 예방 효과는 불충분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불안에서 마스크가 품귀되거나 품절이되기도하는 것 같습니다만, 신종 바이러스는 물론 기존의 독감 마스크 착용만으로는 막을 수 없다고 보고 감기 · 인플루엔자 마스크의 예방 효과가 없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이것은 마스크의 구멍보다 바이러스 자체가 훨씬 작기 때문에입니다 만, 원래 올바른 마스크 달기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도 많습니다. 공기의 흐름은 저항이없는 곳에서 들어 오기 때문에 코를 단단히 덮지 않았거나 얼굴에 맞지 않거나하면 잘못된 마스크의 붙이는 방법은 오히려 감염 위험을 높여 버릴 정도입니다. 물론, 비말 감염 및 일부 접촉 감염 마스.. 2020.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