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접속시 메인화면
닝(ning.com) 서비스는 2004년에 설립된 온라인 소셜 플랫폼이며, 160만명의 소셜 네트워크에 도달. 누구라도 자신의 브랜드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 수있는 웹 서비스이며, 닝에서 동영상, 사진, 음악, 그룹 채팅, 이벤트, 포럼, 블로그 등에 대한 섹션을 가질 수있습니다.
기업들이(해외기준) 닝 서비스를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들을 리뷰해놓은 것인데,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주소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구글번역기를 활용하여 대략적인 흐름을 짚어 정리하곤 하는데, 매끄럽지 못한부분들도 있을수 있으니 참고정도만 하시길 바랍니다. ^^;
1. Feedback (피드백)
2. Discussions (토론)
3. Content and Media (콘텐츠 및 미디어)
4. Inspire Your Customers (영감을 귀하의 고객 ?)
5. Participate in Existing Communities (기존 커뮤니티의 참여)
6. Entitle Your Evangelists (인타이틀먼트를 귀하의 복음 전도자 ?)
http://mashable.com/2009/11/18/ning-business/
그외 Ning(닝) 국내 사용자를 위한 소셜 미디어 클럽도 소개해드립니다.
2009/10/13 - [일상으로의 초대] - 소셜 미디어 클럽(SOCIAL MEDIA CLUB IN KOREA)
2009/10/13 - [일상으로의 초대] - 소셜 미디어 클럽(SOCIAL MEDIA CLUB I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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