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설문조사를 들고 왔습니다. 음악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의 성향에 대해서 간략히 피드백을 좀 얻고자 이렇게 설문항목을 만들었답니다. 바쁘시더라도 1분만 시간을 내주셔서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설문조사는 9/15일까지 진행이 되니깐, 부담없는 시간에 많이들 참여해주세요. ^^
아래 설문조사에 응해주신 결과를 토대로 더 나은 음악서비스 사이트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기초자료로 활용 되어질것이랍니다. 불과 몇달전만해도 설문조사를 하고 싶어도 무식하게 일일이 수작업으로 진행했었는데... 짧은시간동안 많은 발전이 있었네요. ㅎㅎ
[설문조사]
Q1. 음악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http://twtpoll.com/xugqic
Q2. 음악사이트 이용 시 한 달에 몇 곡 정도의 음악을 다운로드 받으시나요?
http://twtpoll.com/6aco81
Q3.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때에 주로 어떤 방법을 통해 음악을 찾으시나요?
http://twtpoll.com/5wh28o
Q4. 음악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http://twtpoll.com/1zwfit
Q5. DRM FREE 음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twtpoll.com/0swkb1
Q6. 하루중 음악감상 시간이 얼마나 되십니까?
http://twtpoll.com/leeu05
Q7. 음악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 중, 자신이 가장 눈여겨 보는것은?
http://twtpoll.com/dim2tp
Q8. 음악사이트 베타테스터로 참여하실 경우 받고싶은 선물은?
http://twtpoll.com/u6t20g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화가 성공을 이끈다(2) (Culture drives Success) (0) | 2009.11.28 |
---|---|
음악사이트 이용현황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중입니다.(2) (0) | 2009.09.01 |
음원 서비스 사이트와 공동 프로모션이 가능한 업체 서칭중입니다. (2) | 2009.08.24 |
전략적 사고와 판단. 그게 중요함. (2) | 2009.07.24 |
어떤 형태의 서비스이든지 핵심은 고객이다. (0) | 2008.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