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진단비보험 : 답답한 속 시원하게 풀고 가기

3대진단비보험 알아보고 계시죠?

 

3대진단비보험
3대진단비보험


3대진단비보험이라는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한번 더 언급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암, 뇌, 심혈관 계통쪽을 말하는데 건강할때 미리 준비해놓는게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특히나 암, 뇌 심혈관 계통의 질환은 한국인들의 주요사망 원인에 해당하다보니 보장을 받을 확률도 높기 때문에, 보장받는 금액과 비용을 잘 살펴보고 효과적으로 준비하는게 필요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보험에 대한 생각을 할 때 보험료가 부담되지 않을까 하는건데, 지금당장 매월 ○만원의 보험료가 부담이 될까요? 비싸다고 판단해서 보험가입 미루고 안했다가, 불행하게도 3대질환 관련해서 어느날 갑자기 질병이라도 걸리게 되면 어쩌실겁니까?

 

병원에서 치료, 수술, 입원 관련해서 지출되어야 하는 병원비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어떤게 더 비싼걸까요? 매달 보험료 지출하는것이 훨씬 더 이득입니다. 즉 관리비용 개념으로 접근하시면 훨씬 유리한것이죠.

 

 

 


현재 다른곳에서 견적을 받은 상태라면 해당 가입조건이 적절한지 한번더 크로스 체크를 해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하물며 동네 마트에 가서도 물건 고를때 가격비교하는데 보험이라고 그냥 한군데만 알아보시게요?

나를 위한 보험가입이든 가족을 위한 보험가입이 되었든, 일단 3대진단비보험을 가입할 때 적정 보험료는 얼마인지 주의해야하는건 뭔지 전문가의 피드백을 얻어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참고로 보험은 절대로 비전문가인 일반인이 혼자서 여기저기 알아본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카페 같은데 궁금하다고 질문 올려봤자, 답변 하시는 분들마다 대답도 천차만별이라 기준점을 잡기가 모호하죠.

 

 

 


요즘은 옛날처럼 보험상담한다고 가입해야 하고 이런 시절 아닙니다. 상담 받아보고 판단하셔야죠. 보험료는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인지, 보장내용은 좋은지, 또 상담해주시는 전문가와 쿵짝이 잘 맞는지도 중요하죠. 

> 깔끔하게 여기서 답답한 속 시원하게 풀고 가세요.

 


◆ 저는 이 상품을 소개하면서 옐로우에셋 대리점으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 (주)글로벌금융판매 옐로우에셋지점/ 대리점등록번호: 2009091278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