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증에 좋은 음식 : 항염증 식품

염증은 감염이나 부상에 대한 신체의 정상적인 반응의 일부입니다. 손상된 조직이 백혈구에 복구를 시작하도록 지시하는 화학 물질을 방출할 때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염증이 미미하고 전신에 퍼지며 만성입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
항산화제가 풍부한 베리


이 만성 염증은 신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높일 수 있는 동맥에 플라크를 형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 당뇨병 및 기타 만성 질환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항염증 식품은 다른 방식으로도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과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염증을 염두에 두고 식사를 하는 것이 복잡하거나 제한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1. 더 많은 식물을 먹습니다. 

전체 식물성 식품에는 신체가 필요로 하는 항염증 영양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무지개 빛깔의 과일, 채소, 통곡물 및 콩류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출발점입니다.

2. 항산화제에 집중하세요.

일부 유형의 세포 및 조직 손상을 예방, 지연 또는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베리, 잎이 많은 채소, 비트, 아보카도와 같은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뿐만 아니라 콩과 렌즈콩, 통곡물, 생강, 심황 및 녹차에서 발견됩니다.

 

 

 


3. 오메가-3를 섭취하세요.

오메가-3 지방산은 신체의 염증 과정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며 염증과 관련된 통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어, 참치, 고등어와 같은 생선과 호두, 피칸, 갈은 아마씨 및 콩에서 소량의 건강한 지방을 찾으십시오.

4. 붉은 고기를 덜 먹습니다.

붉은 고기는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햄버거 애호가입니까? 현실적인 목표를 목표로 하세요. 일주일에 몇 번 점심 시간에 쇠고기를 생선, 견과류 또는 콩 기반 단백질로 대체하십시오.

5. 가공된 것을 잘라냅니다.

설탕이 들어간 시리얼과 음료, 튀긴 음식, 패스트리는 모두 염증 유발 물질입니다. 그들은 염증과 관련된 건강에 해로운 지방을 많이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끼 식사를 미리 준비하면 과일, 채소, 곡물 및 콩을 통째로 먹는 것이 빠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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