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잘 팔리는 비법 : 부동산매물 집매매 의뢰 전 점검 사항

부동산매물로 내놓은 집이 안팔려서 애를 먹고 있다면 몇가지 점검 사항들이 있습니다. 

 

집 잘 팔리는 비법
부동산매물 집매매 의뢰 전 점검 사항

 

때론 집주인들이 알면서도 애써 외면하는것일수도 있을테고, 아니면 정말 몰라서 그럴수도 있겠으나, 아뭏든 집팔려고 내놓았는데 안팔릴때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부동산에 먼저 집매매 의뢰하기전에 현재 집 상태를 점검해야 합니다. 수리 할 곳은 없는지 체크부터 하셔야죠. 크게 문제 될 요소가 없다면 상관없겠으나, 하자보수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즉각 수리 또는 상태에 따라선 리모델링 공사도 진행후에 매물로 내놓아야 합니다.

 

수리는 없이 가격만 저렴하게 낮춰 내놓는다고 해서 금방 팔리지도 않습니다.

 

고객들은 자신들의 시간과 비용을 아낄수 있는 소위 가성비/가심비에 해당하는 매물에 더 관심이 큰 법입니다. 빠른 시간안에 주택매매를 하고 싶다면 집을 최대한 깔끔하게 리모델링해서 매물로 내놓아 보세요.

 

 

 

 

그리고 부동산에서 손님을 모시고 왔을때 첫인상에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정리정돈 및 집주변 청소도 깨끗이 해두세요. 집을 팔려는 의지가 있다면, 기본적으로 실천해야 할 부분들 입니다.

 

아래 함께 읽어보면 도움되는 글 공유드리니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개인적으론, 매물 자체에 매력적인 포인트 즉 만족할 만한 요소가 없다면, 그 매물에 대해서는 더이상 관심이 가질 않더라구요. 아무쪼록, 집매매 전 수리나 리모델링 잘 하셔서 빠른매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안팔리는 집 팔리는 비법 : 집매매 전 수리 리모델링 하기

 

안팔리는 집 팔리는 비법 : 집매매 전 수리 리모델링 하기

최근에 친분이 있는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부동산매물(아파트/빌라)을 함께 보러 간적이 있었다. 물론 개인적으로 최근에 이사를 갈 계획이 있어서 겸사겸사 매물 보러 간 거였는데, 한 곳의 빌

housecontents.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