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 전원주택에서 아파트로

바야흐로 봄철 이사 시즌입니다.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
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지금이 이사하기에도 좋고, 또 낡고 노후된 집을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하기에도 참 좋은 시기인데, 몇일전 정들었던 전원생활을 정리하고서 시내 아파트로 이사오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이사준비를 하면서 마음고생한 부분 부터, 좋은 업체와 인연이 되어서 포장이사도 깔끔하게 잘 마무리 하였기에, 간단하게나마 영천 경산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이길 바라면서 몇자 적어봅니다.

 

전원주택에 사는동안 자연과 함께 지내는것에 좋은 것들과, 약간의 불편한 부분들도 함께 공존했었는데 결과적으로 전원생활을 정리하고 시내로 복귀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부모님의 건강상 이슈가 큰 부분이 있었습니다.

 

 

 

 

옛날부터 어르신들이 말씀하시던, 나이가 들면 병원과 가까운곳에서 살아야 한다는 얘기가 절실히 와닿더군요.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
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암튼, 4월 초에 급하게 이사하기로 결정을 하게 되면서 제일 마음이 급했던것은 해당 거주 지역에 위치한 이삿짐센터들 가운데 믿고 신뢰할 수 있을만한 업체를 찾는게 너무 어려웠다는 겁니다.

 

최소한, 해당 포장이삿짐센터업체를 이용한 고객들이라도 있었다면, 이용후기 같은 내용을 찾아볼수도 있었을텐데, 어찌된 영문인지 필자의 거주지역에 있는 이사업체들은 하나같이 뭔가 느낌적으로다가 '신뢰성' 부분에서 의문이 들더군요.

 

진짜 반나절 이상을 포장이사업체 검색하는데 시간을 보냈던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서너군데 이사업체를 컨택하여 견적비교를 할 수 있는 여건도 안되었기에, 단 한번의 이사의뢰를 위해서 제대로 신중하게 찾아야만 하는 부담감도 있었는데, 결론적으로는 오늘 소개하는 삼일익스프레스 라는 경산에 위치한 포장이사업체를 발견하게 되어서 상담과 함께 방문견적 요청을 드렸습니다.

 

현장 상황과 견적을 위해 방문하셨던 삼일익스프레스 업체 대표님은 젊은 나이의 사장님이셨는데, 부모님의 가업을 물려받아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정말 멋진 분이셨습니다. 진솔하게 고객의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시면서, 무엇보다 포장이사에 대한 나름의 철학 같은게 느껴졌던지라, 시원시원하게 이야기가 잘 되어서 이사를 진행하게 된거죠. 

 

제 입장에서는 시간적 여유가 없었고, 또 지금 4월이 그야말로 이사시즌이기도 하다보니 이사날짜에 맞춰 이사할 수 있는 업체를 찾는게 정말이지 큰 스트레스였었는데, 그 모든 근심걱정들을 다 날려버릴 수 있었던 정말 개인적으론 신의 한 수 였던겁니다. 

 

 

 

 

오늘이 이사하고서 4일째 되는 날, 모든 정리들을 끝내고서 이제서야 여유를 갖고서 후기성이지만 글을 남깁니다.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
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영천에서, 경산에서 이사업체를 찾아보면 참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많은 업체들중에서 옥석을 가리기란 정말 너무 어렵지요. 후기성 글 들을 잘 보면, 99%가 특정 어플리케이션 홍보입니다.

 

나머지 1%만이 실제 고객의 후기일텐데, 이걸 찾기가 너무 어렵다는거죠. 이삿짐센터 관련 키워드로 노출되는 글들 대다수는 마케팅 대행사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들 이기에 더 실제 정보를 찾는게 어렵다는겁니다.

 

암튼, 제 경우에도 거주지역의 업체를 건너뛰고 인근지역까지도 확장 검색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필자의 거주지역 시청 홈페이지를 살펴보다가, 이사업체와 트러블이 생긴 분의 이야기를 보게 된게 결정적이었습니다.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
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입소문이라는게 이렇게 무섭습니다.

 

만약 그 시민분이 정말 좋은 업체 덕에 이사 깔끔하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이사준비 하시는 분들은 상담받아보세요~ 라는 형태로 이야기를 했다면 어땠을까요? 아마도 많은 문의를 받았을지도 모를 일이지요.

 

 

 

 

자 각설하고, 필자의 전원주택에서 시내 아파트로 이사 오게 되면서 먼저 전원주택에서의 살림살이들을 몇일전부터 조금씩 포장해두기는 했지만, 큰 가전제품(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6인용 식탁/의자/책상 등은 일반 고객이 포장할수는 없지요. 그래서 전문가가 필요한 것이고, 포장이사전문업체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기도 합니다.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
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와~ 포장이사전문가 답게 이삿짐 포장하는데 사장님 포함 5섯분 정도가 오셨는데, 손놀림들이 하나같이 베테랑 다운 모습들을 보여주셨습니다. 그야말로 순식간에 포장하시는데, 혀를 내둘렀습니다. ㅎㅎ

 

또 시골 전원생활이다 보니, 장독대와 꽃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의 취향으로 화분들도 꽤나 있었는데 이마저도 잘 안전하게 정리하였지요.

 

다만 한가지 애로사항은 보통 많이들 보게 되는 포장이사업체의 5톤차량이 도로변에서 전원주택까지 진입하기에는 도로 폭이 좁다보니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5톤차는 도로변에서 대기를 하면서 1톤차로 살림을 4~5번 정도 실어 나르는 과정이 필요했습니다.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
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전원주택생활에서 오는 특수한 상황정도로 보면 될것 같습니다.

 

모든 이사짐들을 정리하고서 시내 아파트로 이동하는 짧은 시간동안 참 많은 생각들이 머릿속을 스치더군요.

 

처음 전원생활을 하게 되었을때의 설레임과 만족감, 자연환경을 매일같이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오랜시간 찌들어 있던 몸과 마음에 힐링이 되는 요소였는데, 다시한번 열심히 살아야겠다 싶은 마음가짐을 하게 되는... 복잡 미묘한 순간들이었습니다.ㅎㅎ

 

 

 

 

이사할 아파트에 도착해서는 사다리차를 이용해서 이사짐을 나르고, 아파트 내부에서는 또 전문가답게 살림살이들을 제 위치에 딱딱 정리해주시는데 너무 깔끔하게 이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영천포장이사업체, 경산포장이사업체를 찾는분들께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
영천 경산 포장이사 추천 업체 삼일익스프레스

 

삼일익스프레스 업체 연락처는 위 명함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보증보험가입업체 이기도 하니 걱정없이 이사하실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업체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개인적 견해지만, 영천/경산 지역에서 포장이사업체 찾고 계시다면 강추드립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