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탈모예방 : 적절한 모발 관리가 필수

by socialstory 2020. 12. 21.

탈모예방 : 적절한 모발 관리가 필수


탈모 치료에는 오랜 인내심이 필요한 듯 싶습니다. 병원 치료와 처방에 따라 꾸준히 개선효과를 보면서도, 일상에서 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다보면, 증상 개선효과가 더디게 오곤합니다. 하나 좋아지면 하나가 다시 나빠지는 반복된 느낌이랄까. 그럼에도 나이가 좀더 젊다면 방심하지 말고, 탈모 조짐이 보이면 바로 피부과에 가서 의사의 진찰을 받는게 제일 빠른 개선 방법입니다.


자연 탈모를 되돌릴 수는 없지만 결국 숱이 줄어들 수있는 손상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머리카락에 엄청난 스트레스를줍니다. 헤어 드라이어, 핫 컬러, 염색약, 퍼머넌트, 타이트 브레이드, 헤어 스트레이트 닝 제품 및 화학 물질이 함유된 화장품은 건조하고 부서지기 쉬우며 가늘어지는 모발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모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을 따르세요.



 

 

 


1) 자연 스러움 


머리카락의 자연스러운 색상과 질감을 유지하십시오. 그것이 당신을 위한 선택 사항이 아니라면, 파열과 화학 처리 사이에 머리를 회복 할 시간을주십시오. 땋은 머리로 머리를 꾸미지 마십시오.


2) 현명한 제품 선택 


모발 유형에 맞게 설계된 기본 샴푸를 사용하십시오. 머리카락을 컬링 할 때 덜 손상되는 스폰지 롤러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머리카락이 찢어 질 가능성이 적은 적당히 뻣뻣하고 자연스러운 강모 브러시를 사용하여 빗질하십시오.






3) 적절하게 솔질하십시오 


적절한 모발 솔질은 일반 의약품과 마찬가지로 머리카락 상태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두피에서 머리카락 끝까지 전체 스트로크를 적용하여 머리카락의 천연 오일을 분산시킵니다. 머리가 특히 연약 할 때는 부드러워하고 젖은 상태에서는 빗질하지 마십시오. 젖은 머리카락에는 넓은 이빨 빗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사람은 항상 머리카락을 잃습니다. 하루에 최대 100 가닥까지 머리카락을 잃습니다. 


그들은 떨어지고 다시 자라며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그러나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전보다 더 많이 잃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할 것입니다.



 

 

 


탈모의 다른 이유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지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얇아지는 대신 일반적으로 남성형 대머리 이외의 것에서 비롯됩니다. 다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빈혈 또는 갑상선 문제와 같은 질병
  • 방사선 또는 화학 요법 치료
  • 혈액 희석제, 고용량의 비타민 A, 일부 남성이 근육 형성을 돕기 위해 복용하는 스테로이드 (단백 동화 스테로이드라고 함)와 같은 약물
  • 두피 감염
  • 너무 적은 철분 섭취 또는 너무 많은 비타민 A 섭취와 같은 식단 문제
  • 스트레스
  • 수년 동안 단단한 포니 테일, 콘로우 또는 브레이드와 같은 헤어 스타일 유지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에서 원인을 돌보면 머리카락이 다시 자랍니다.






탈모의 위험이 있습니까?


남성형 대머리는 일반적으로 심각한 의학적 문제의 징후는 아니지만 관상 동맥 심장병, 전립선 비대 또는 전립선 암, 당뇨병, 비만 및 고혈압을 포함한 다른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하면 패턴과 얼마나 많이 잃고 있는지 추적하십시오. 더 심각한 문제를 배제하기 위해 의사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 두피관리에 도움을 주는 탈모샴푸 구매하기






탈모샴푸 증상완화 샴푸 인기 추천 랭킹 10선

탈모에 마이녹실 탈모치료 마이녹실가격(미녹시딜5%)

탈모원인 증상 및 탈모치료 옵션

탈모치료는 인내심이 필요해

스트레스성탈모 지속적인 탈모치료로 머리숱 밀도가 많아지고있어

탈모치료 머리빠짐 치료를 위한 탈모피부과에서 처방 받은 탈모치료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