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영양성분 및 건강상의 이점(ft.사과효능)

사과영양성분 및 건강상의 이점(ft.사과효능)



맛있고 바삭 바삭한 사과 과일은 인상적인 phtytonutrients 및 산화 방지제 목록으로 유명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그 구성 요소는 최적의 성장, 발달 및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사과는 칼로리가 적습니다. 


100g의 신선한 과일 조각은 50 칼로리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포화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일에는식이 섬유가 풍부하여식이 LDL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이 장에서 흡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섬유는 또한 결장 내부의 암 유발 화학 물질과 결합하여 독성 물질에 노출되는 결장 점막을 보호합니다.



 

 

 


사과에는 항산화 식물성 영양소인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이 풍부 합니다.


사과 열매 100g의 측정 된 총 항산화 강도 (ORAC 값) 는 5900 TE입니다. 사과의 중요한 플라보노이드 중 일부는 케르세틴, 에피카테킨 및 프로시아니딘 B2 입니다. 또한 타르트 풍미를 제공하는 타르타르산도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러한 화합물은 신체가 자유 라디칼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보호하도록 도와줍니다.


사과 과일에는 많은 양의 비타민 C 와 β- 카로틴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C는 강력한 천연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신체가 감염원에 대한 저항력을 개발하고 신체에서 유해한 염증을 일으키는 활성 산소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과 열매는 리보플라빈, 티아민 및 피리독신 (비타민 B-6)과 같은 B 복합 비타민의 이상적인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비타민은 인체 내부의 다양한 합성 기능뿐만 아니라 신진 대사 효소에 대한 보조 인자 역할을합니다.


사과는 또한 칼륨, 인 및 칼슘과 같은 소량의 미네랄을 운반합니다. 칼륨은 세포와 체액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심박수와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나트륨의 나쁜 영향에 대응합니다.


신선한 사과는 계절 내내 상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밝고 단단한 질감의 사과를 선택하십시오. 밑에 얼룩덜룩 한 과육을 나타내므로 표면에 압력 표시가있는 과일을 피하십시오. 신선한 사과는 실온에서 며칠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냉장고에 최대 2 ~ 3 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흐르는 깨끗한 찬물로 씻으십시오.






정리


사과 영양은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사과의 영양은 또한 펙틴, 비타민 C 및 항산화 제를 제공합니다. 사과 영양의 이점에는 소화 개선이 포함됩니다. 체중 감소에 도움; 염증, 심장병, 당뇨병, 천식 및 변비 예방; 붕소, 비타민 및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제와 같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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