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 증상 원인 및 집에서 할 수 있는 치료

몸살 증상 원인 및 집에서 할 수 있는 치료


몸살이 흔합니다. 피로 나 운동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기저 질환의 증상 일 수도 있습니다. 신체 통증은 일반적으로 무해하지만 원인과 치료시기를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신체 통증은 강도와 ​​빈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사람은이를 날카 롭고 간헐적인 통증 또는 둔하지만 지속적인 통증으로 묘사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의사를 만나지 않고도 신체 통증을 확인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의학적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신체 통증과 함께 발생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체의 특정 부분에 통증
  • 약점
  • 피로
  • 떨림 또는 체온 변화
  • 감기 및 독감과 유사한 증상



 

 

 


몸통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쉽게 치료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무해하지만 때로는 더 심각한 의학적 상태로 인해 신체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체 통증의 가능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섬유근통


통증, 피로 및 근육 경직은 모두 전신에 통증과 통증을 유발하는 장기적인 상태인 섬유 근육통의 증상 입니다. 섬유근통은 중추 신경계가 통증 메시지가 신체에서 발생할 때 처리 하는 방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염 및 바이러스


독감, 감기 및 기타 바이러스 성 또는 세균성 감염은 신체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감염이 발생하면 면역 체계는 감염과 싸우기 위해 백혈구를 보냅니다. 이로 인해 염증 이 발생 하여 몸의 근육이 아프고 뻣뻣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약물


스타틴 및 혈압 약물과 같은 일부 약물 및 약물에는 신체가 아프고 뻣뻣하고 아프게 만드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알코올 및 코카인 및 아편 제를 포함한 특정 약물의 금단 증상도 비슷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체액 저류


신체가 체액을 유지하면 부기와 염증이 발생하여 일반적인 근육통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또한 날카롭고 국소적인 통증과 경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체액 저류로 이어질 수있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갑상선 문제, 특히 갑상선 기능 저하 ( 갑상선 기능 저하증 )
  • 울혈 성 심부전
  • 간경변 간
  • 심각한 영양 실조
  • 만성 신장 질환 및 신 증후군
  • 정맥 부전
  • 림프 배수 문제



 

 

 


이러한 각 상태에는 특정 치료가 필요하지만 일부 가정 요법은 수분 보유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칼륨 혈증


저칼륨 혈증은 사람의 혈류에 칼륨이 낮은 경우 입니다. 낮은 칼륨은 신경과 근육이 기능하는 방식에 영향을 주어 신체 통증, 쇠약, 피로 및 근육 경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신체에 긴장을 유발 하고 면역 체계를 약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근육을 뻣뻣하게 느끼게 할뿐만 아니라 염증과 감염에 대한 신체의 반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탈수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사람의 신체 기능을 잘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탈수는 때때로 사람이 피곤하고 아플 수 있습니다.



 

 

 


수면 부족


과학자들은 수면과 통증 사이에 양방향 연결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성 통증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종종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동시에 연구 에 따르면 불면증 이있는 사람들은 종종 만성 통증을 경험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피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몸이 아프고 부진하고 무거워 질 수 있습니다.


수면 부족은 또한 조직과 세포를 복구하는 신체의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체가 회복하고 회복 할 충분한 시간이 없을 때, 사람은 더 자주 아픔과 통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폐렴


폐렴은 치료 없이는 매우 위험 할 수있는 폐 감염입니다. 폐렴은 신체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산소가 충분하지 않으면 적혈구와 신체 조직이 제대로 기능 하지 못해 통증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 (CFS)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CFS를 가진 사람은 불면증, 피로, 쇠약과 더불어 근육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


관절염은 사람의 관절에 염증이 생길 때 발생합니다. 관절염은 신체의 마모로 인해 발생하거나 면역 체계가 관절을 따라 늘어선 건강한 조직을 공격하도록하는 자가 면역 상태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통증과 통증은 관절염의 일반적인 증상입니다.


자가 면역 장애


다양한자가 면역 질환이 신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루푸스 : 발생하는 사람의 면역 시스템이 염증을 일으키는 원인이 건강한 조직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근염 : 이것은 근육의 염증 입니다. 근염의 다른 증상으로는 피로와 전반적인 몸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다발성 경화증 (MS) :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는 자가 면역 질환 입니다. 

가진 사람 MS는 자신의 신경 세포를 둘러싸고있는 조직으로 인해 지속적인 염증으로 나누어 때문에 몸의 통증을 느낍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치료법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집에서 다음과 같은 치료법을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휴식 : 신체를 회복하고 회복하는 시간을 허용합니다.


다량의 수분 섭취 : 수분을 유지하면 탈수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이됩니다.


비 처방약 (OTC) 복용 : 통증과 염증을 줄일 수있는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 ( NSAID ).


따뜻한 목욕하기 :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신체의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체온 조절 : 여기에는 떨림을 완화하고 근육이 고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열을 낮추 거나 보온을 유지하거나 시원하게 유지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정리


다른 더 심각한 증상과 함께 발생하는 잦은 또는 지속적인 신체 통증 또는 통증을 경험하는 경우, 적절한 진단 및 치료를 위해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