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에코마일리지 특약으로 보험료 절약

2020년에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에코마일리지 특약으로 보험료 절약




추석연휴가 지나고 나면 곧장 자동차보험 만기가 된다.


때마침 삼성화재 담당자로부터 오랜만에 반가운 전화가 와서, 자동차보험 만기로 인한 계약 갱신 및 자동차보험료 올해는

얼마가 나올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담당자가 요청한다. 


에코마일리지 특약 가입한게 있으니 차량 계기판 사진 찍어 보내달라!


곧장 자동차 계기판을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바로 보내줬다. 작년에 중고자동차를 새로 구매하면서 자동차보험을 신규로 새롭게 가입할때 특약으로 함께 넣었던 에코마일리지가 올해 자동차보험료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에코마일리지로 절약한 비용이 거의 9만원 돈이다.


이렇게 에코마일리지로 절약한 비용을 감안하여 자동차보험료 부담을 그만큼 낮출수 있었다.



 

 

 


원래는 50만원 가량의 자동차보험료가 나왔었지만, 에코마일리지로 환급받게 되는 9만원 가량의 비용을 정산한 후, 납부하면 되는 최종 자동차보험료는 41만원 돈으로 확 줄어들었다.


특히나 올해의 경우 코로나사태로 인해 외부활동이 확 줄어든 탓도 있겠다. 또 특이점이라면 시골 전원생활로 환경이 바뀌면서 아무래도 도심생활 때보다는 좀더 외부활동은 줄어든 셈이기도 하다. 무릇 몸도 마음도 힐링이 필요한 시기에 시의적절하게 전원생활로 옮겨온 탓이기도 하다.


아뭏든 자동차보험 갱신을 하게 되는 시기이거나, 또는 신규로 자동차보험가입 해야 하는 경우라면, 각 보험사마다 에코마일리지 형태의 서비스 특약이 있을거다. 꼭 활용하시라. 자동차보험료 절약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특약)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