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영천카페 이디야커피 이디야 영천장천점

by socialstory 2020. 1. 2.

영천카페 이디야커피 이디야 영천장천점

오랜만에 후배를 만났는데 오전에 만나다 보니 조금은 이른 시간에 보게 되었다. 기존에는 영천시청 근처의 카페들을 주로 다녔었는데, 오늘은 새로운 장소인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서 커피한잔을 하게 되었다. 이디야 커피 매장이 생긴건 오래전부터 알았지만, 굳이 여기까지 와서 커피 마실 일이 없었던 거다.



영천 이디야 커피 영천장천점 매장의 모습인데, 오전에 조금은 이른 시간에 가서인지 손님은 없었다. 우리 말고는 뒤 테이블에 손님 2명이 있었을 뿐. 조용한 매장은 의외로 괜찮은 느낌을 주곤했는데, 거기에다 주문한 아메리카노 커피 또한, 맛이 괜찮았다. 예전 시청 맞은편에 위치했던 카페베네(현재는 폐쇄되고 없음)는 커피맛이 별로였는데, 이디야커피는 생각외로 맛이 좋았다.



커피맛이라는게 결국엔 주관적이다 보니 정답은 없지만, 내 기준에서는 확실히 카페베네의 아메리카노 보다는 확실히 맛이 낫다는 거였다. 아뭏든 후배와 몇몇 이슈들 관련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담소를 나누는 동안에도, 다음엔 여기서 커피 한잔 마셔도 괜찮겠구나 싶었다. 조용하게 이야기 나눌수 있는 영천카페를 찾는다면 여기도 좋겠다. 추천해본다.


 

 

 



후배에게 사이트 관련하여 테크닉적인 부분들을 피드백 해주기 위해서 잠깐 충전중인 노트북을 한 컷 찍어봤다. 와이파이도 잘되니 노트북 사용하는 이들은 참고하자. 이디야커피 매장의 외부 모습은 아래 지도 이미지를 참고하면 되겠다. 이디야커피 자체 주차장도 있거니와, 트라이얼마트 방향으로 농산물도매시장 방향으로 주차하기 좋은 공간들이 많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2020.01.0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