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탈모에 마이녹실 탈모치료 마이녹실가격(미녹시딜5%)

by socialstory 2019. 12. 23.

탈모에 마이녹실 탈모치료 마이녹실가격(미녹시딜5%)

탈모증치료제 마이녹실(미녹시딜) 5% 가격은 비급여항목이라서 45,000원에 구매하였다.탈모증치료제 마이녹실(미녹시딜) 5% 가격은 비급여항목이라서 45,000원에 구매하였다.


지난 여름에 처방 받고 열심히 사용했던 탈모증치료제 마이녹실(미녹시딜) 5% 제품이 똑 떨어졌다. 하여 오늘 정기적으로 병원 진료 받으러 가는 날이라서, 진료 받고(탈모 부위에 주사를 맞고)서 의사선생님께 마이녹실 다 사용했다고 하니, 다시금 처방해주셨다.

보험적용이 안되는 비급여항목이라서 탈모치료에 사용되는 마이녹실가격(미녹시딜) 5%의 가격은 45,000원 하였다. 이전에 처음 사용했던 시기가 7월 중순즈음이었으니, 대략 한통 사서 5개월 가량 사용하였다. 탈모치료는 인내심도 필요하거니와 시간의 투자가 반드시 필요한 영역인것 같다.

탈모원인 증상 및 탈모치료 옵션

탈모치료는 인내심이 필요해

스트레스성탈모 지속적인 탈모치료로 머리숱 밀도가 많아지고있어

탈모치료 드디어 먹는 약은 끝

탈모치료를 위한 탈모치료제 처방이 추가되었다.(feat.마이녹실)

탈모치료 머리빠짐 치료를 위한 탈모피부과에서 처방 받은 탈모치료제


 

 

 

탈모의 증상이 보이기 시작한다면 바로 피부과병원부터 가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한다. 이후 상담을 통해 적절한 치료방법을 선택하고 치료시작을 하면 되는데, 단시간에 탈모증상이 개선된다거나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기 보다는... 지금의 상태보다는 좀더 나을수 있도록 관리하자는 마인드라면 어떨까?


큰 기대를 안고서 병원치료를 시작했는데, 단기간에 눈에띄는 개선효과등이 보이질 않으면 실망하기 쉽다. 치료포기하기도 쉽다. 하여, 너무 큰 기대치를 갖기보다는 심리적인 부분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덜기위해서라도, 탈모증상 지금보다는 더 나빠지지 않기위해 관리한다는 마음으로 탈모치료 시작해보자.

올 한 해동안 탈모치료의 상태가 좋아졌다가, 다시 나빠졌다가를 반복중이다. 그와중에 다시금 일말의 개선가능성에 대한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였기에, 탈모와 관련된 온갖 상황과 스트레스에 너무 몰입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다. 멘탈관리도 중요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