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 부업으로 하는 제휴마케팅 반년 정도는 최선을 다해야한다

투잡 부업으로 하는 제휴마케팅 반년 정도는 최선을 다해야한다

 

투잡 부업으로 하는 제휴마케팅의 경우 초보자는 3 달 이상 지속할 수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휴 초보자는 3 달 이상을 계속할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돈버는 방법을 모르기도 하거니와(초보니까 당연한), 처음 가졌던 동기를 유지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제휴마케팅의 경우 곧바로 결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중간에 포기합니다. 기본적으로 제휴마케팅은 즉시 성과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최소 반년 정도는 수입이 없는 상황도 가정해야 하며 꾸준히 계속해야 됩니다.  

블로그를 기본 플랫폼으로 가는것이기도 하기에 매일 매일 블로그포스팅하면서 콘텐츠를 축적하는것이 중요합니다만, 우선 100 개의 블로그포스팅을 목표로 계속하십시오. 매일 포스팅하면서 콘텐츠를 작성하며 처음가졌던 마인드를 확실하게 다져주세요. 


처음에는 방문자도없고, 아무도 읽어주지 않으므로 동기를 유지 할 수 없게되는 기분은 초보자의 시기에는 누구나 뼈아플 정도로 경험하게 됩니다. 이 시기를 잘 극복해간 경험자들은 이미 어느정도의 수익을 안정화 시켜가고 있는것이지요.  

저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자유로워지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싫어도 손을 움직였지요. 다만 쉬고 싶을 때는 굳이 아무것도하지 않기도 했지만, 우선은 의도적으로라도 100 개의 블로그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목표를 세우고 포스팅을 작성해나가세요.

블로그에 콘텐츠가 없으면 이야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우선은 블로그의 콘텐츠를 늘려가는것에 집중하세요. 어느 정도 완성되면 방문자를 유치하면 좋을 것입니다. SNS를 통해 방문자를 모을 수 있으며, 메일 매거진으로도 유입시킬 수 있고, 무료 보고서등을 통해서도 유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즉, 콘텐츠만 준비되어 있다면 방문자를 모집하는것은 차라리 쉬울수도 있습니다.

 

 

 

 

 

방문자를 모을수 있다면 당신의 블로그에서 물건이 팔릴 가능성도 높아 지므로, 방문자 유치는 어느 정도의 콘텐츠가되면 반드시 실천하십시오. 주로 투잡 부업으로 제휴마케팅을 하는 이들이라면 더더욱 필수작업으로 봐도 무방할겁니다.  

실은 제휴는 0 에서 1 로 나아가는 것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1 을 만들 수 있다면 2 로 발전하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제휴 초보자가 수익을 창출하려면 올바른 노하우를 배우고 꾸준히 해간다면 계속하여 조금씩이지만 돈은벌 수있게됩니다.  

처음에는 허허벌판 같은 블로그입니다만, 매일 계속해서 포스팅작업을 해가다보면, 1 년 후에는 알찬 블로그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반년 정도 까지는 전혀 돈을벌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제휴마케팅을 하는 이들이라면 의례적으로 모두가 통과하는 길이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특히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으로 돈벌려고 하는 블로거들이라면 더더욱 그렇죠. 블로그포스팅 개수가 일정수준으로 누적이 되어 있어야 수익에도 도움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도 한창 때는 1일 3~4 포스팅은 기본이었지만, 지금은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요즘은 1일 1포도 살짝 버겁긴하지만 말이죠. 하지만! 그저 쉽게 벌 수 있는 돈은 없다는것만 아신다면... 이정도 노력쯤이야 당연한 일인거죠. ㅎㅎ  

암튼, 투잡 부업기반의 제휴마케팅을 시작하는 초보자들이라면 반년 후에는 즐거운 첫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테니 포기하지 마시고 정진해가세요. 그러면 수익도 함께 점차 증가하게 될겁니다. 그래서 처음 반 년간은 열심히해볼 가치는 충분히 있습니다. 대부분은 3 개월도 꾸준히 해보지도 않고 포기하기 때문에 3 개월 이상 지속 할 수 있으면 우선 자신을 칭찬 해보세요.  

우선 3 개월 지속한다. 그리고 100 개의 포스팅을 작성해보세요. 물론 블로그포스팅을 그냥 쓰는 것만으로는 안됩니다.  검색사용자(블로그 방문자)가 원하는게 뭔지를 의식하면서 써보세요. 포스팅을 쓰는 목적과 문제점을 드러내고 해결할 수있는 문서가되도록 당신이 잘 정리해보세요. 

100 개의 포스팅을 쓰면 어느 정도 능숙해질 수 있으며, SEO적으로도 유리해지므로 다시 얘기하면 100 개 정도의 포스팅은 최소한 써보셔야 합니다. 포기하면 거기서 끝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