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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인터넷 활용법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4

by socialstory 2017. 4. 9.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4

[클릭수 최대화]


일일 예산 내에서 클릭수 자체를 많이 확보하여 유입을 최대화하는 것이 마케팅의 목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예산 대비 최대한의 클릭이 발생할 수 있는 효율적인 입찰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클릭수 최대화' 전략을 사용하면, 머신러닝을 통해 시스템 상에서 예산 대비 클릭이 최대한 많이 발생하도록 입찰을 자동으로 최적화합니다.


<설정 방법>

애드워즈 화면 좌측 하단의 ‘공유 라이브러리’ 클릭 → ‘입찰가 전략' → +입찰 전략 → 클릭수 최대화

위와 같이 ‘클릭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생성했다면, 캠페인/광고그룹/키워드 등에서 ‘입찰 전략' 메뉴를 선택 후에 생성한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전략을 선택하여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관련 도움말] 자동 입찰 정보

[관련 영상] 애드워즈 입찰 전략 이해하기



[향상된 CPC]


단순히 웹사이트로 고객을 유도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회원 가입, 구매 등 최종 단계까지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을 원하신다면, 이에 적합한 자동 입찰 전략을 선택해야 합니다. 향상된 CPC는 ‘회원 가입, 구매' 등과 같은 전환 실적이 자동으로 최적화될 수 있도록 설정한 입찰가의 최대 30%까지 증액하는 입찰 전략을 사용합니다.


<설정 방법>

애드워즈 화면 좌측 하단의 ‘공유 라이브러리’ 클릭 → ‘입찰가 전략' → +입찰 전략 → 향상된 CPC 입찰기능

위와 같이 ‘향상된 CPC 입찰기능’ 입찰 전략을 생성했다면, 캠페인 또는 광고그룹에서 ‘입찰 전략' 메뉴를 선택 후에 생성한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전략을 선택하여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관련 도움말] 향상된 CPC 입찰기능 정보

[관련 영상] 애드워즈 입찰 전략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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