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마케팅

컨셉휠

by socialstory 2015. 1. 8.


  • 아이덴티티 키워드 : 1번에 작성
  • 바깥 쪽 원(2번, 3번)으로 1번에 대한구체적인 의미나 혹은 실행 방법을 작성.
  • 처음부터 작성하기 어렵다면, 마인드맵에다 생각나는 키워드들을 작성 및 정리하여 참고하는것도 방법.

나만의(혹은 회사) 브랜드를 구체화 시키기 위한 좋은 방법중 하나가 바로 컨셉휠을 만들어 보는 것인데, 처음부터 위 컨셉휠에다 바로 적용하기는 쉽지않을수도 있을테니, 마인드맵으로 해당 브랜드의 키워드들을 전부 작성해본뒤 그룹핑 하여 핵심 키워드와 메시지를 도출한 후에, 컨셉휠에다 적용하는것도 방법일듯 싶다. 꾸준한 반복학습으로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