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2/253

2021년 구글 애드센스 CPC 및 CTR 높이는 방법(ft.애드센스 수익 높이기) 1. 웹사이트 틈새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웹 사이트를위한 좋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 웹 개발, 금융, 게임 및 건강 등과 관련된 틈새 시장은 이러한 틈새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클릭당 비용 (CPC)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높은 지불을 받고 있습니다. 2. 수익성있는 키워드 찾기 블로그(웹사이트) 주제 분야에서 수익성이 높은 키워드 아이디어의 목록을 만들고 블로그 콘텐츠를 만드는 동안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키워드 조사는 애드센스 CPC를 높이는 열쇠입니다. 블로그에서 높은 CPC 애드센스를 얻는 방법에 대한 입증 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 몇 가지 키워드 연구 팁이 있습니다. 1) 경쟁사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키워드를 감시하십시오. CTR 애드센스를 높이는 가장 쉬운 .. 2021. 2. 25.
도지코인 (dogecoin) : 핫한 암호화폐 일론머스크 트윗 후 25 % 상승 2013 년 농담으로 시작된 도지코인은 머스크와 같은 유명 후원자들과 래퍼 스눕 독, 키스 멤버 진 시몬스 덕분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dogecoin은 100 억 달러의 시장 가치를 맴돌고 있었고, 이는 수많은 유명 기업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었습니다. 머스크가 도지코인을 언급 할 때 문자 그대로 '문자 그대로'를 의미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실제로 그렇게 할 수있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Musk의 SpaceX는 NASA와의 계약에 따라 2024 년까지 달로 돌아가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2 월 4 일 처음으로 도지코인에 대해 트윗하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암호 화폐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억만 장자의 시장 이동 능력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Twitt.. 2021. 2. 25.
이번 봄에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10가지 이유 봄이 되면 나무 꽃가루, 공기 중 씨앗 등이 집의 문과 창문이 실외로 열리면 이러한 모든 입자가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봄 시즌에 집안의 실내 공기에서 포착 할 수있는 오염 물질의 수를 최대화하고 집안 전체 공기 청정기로 HVAC 시스템의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십시오. 집안 전체 공기 청정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집안 전체 공기 청정기는 집의 실내 공기 에서 오염 물질을 필터링 하여 작동합니다. 많은 유형의 공기 청정기는 0.3 미크론 크기까지 가장 작은 입자를 제거 할 수있는 고효율 미립자 공기 (HEPA) 필터를 사용합니다. 포획 할 수있는 오염 물질의 수를 최대화하십시오 휴대용 공기 청정기는 한두 개의 방에서 입자를 걸러내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지만 집안의 생활 공간 전체에서 오염 물질을 포.. 2021.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