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구글 애드센스 CPC 및 CTR 높이는 방법(ft.애드센스 수익 높이기)

1. 웹사이트 틈새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웹 사이트를위한 좋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 웹 개발, 금융, 게임 및 건강 등과 관련된 틈새 시장은 이러한 틈새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클릭당 비용 (CPC)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높은 지불을 받고 있습니다. 

 

2. 수익성있는 키워드 찾기

블로그(웹사이트) 주제 분야에서 수익성이 높은 키워드 아이디어의 목록을 만들고 블로그 콘텐츠를 만드는 동안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키워드 조사는 애드센스 CPC를 높이는 열쇠입니다. 블로그에서 높은 CPC 애드센스를 얻는 방법에 대한 입증 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 몇 가지 키워드 연구 팁이 있습니다.

1) 경쟁사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키워드를 감시하십시오. 

CTR 애드센스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해당 분야의 최고 수익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모든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Semrush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틈새 시장의 모든 인기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항상 롱테일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순위가 더 쉽고 블로그에 많은 검색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여 많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월간 검색량이 1000에서 2000 사이 인 키워드를 찾아 사용하십시오.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를 사용하면 CPC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항상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작성하십시오. 

블로그에 새 콘텐츠를 만들기 전에 키워드 조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블로그의 기본 및 보조 키워드를 찾은 후에 만 ​​그 주위에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블로그의 검색 트래픽과 애드센스 CPC 및 CTR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3. 방문자의 클릭을 유도하는 매력적인 광고 만들기

고객의 필요와 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 더 나은 Google 애드센스 캠페인을 만들어 애드센스 광고에서 적절한 수동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워즈 키워드 제안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에 대한 관련 문구를 찾고 키워드의 경쟁력에 초점을 맞추고 각 키워드에 대해 얼마나 많이 생성 할 수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몇 가지 질문을해야합니다. 

여기 그들 중 몇 개는

 

  • 이 키워드는 Google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까?
  • 사람들이별로 생각하지 않고이 광고를 클릭하는 것을 정말로 좋아합니까?
  • 각 광고에서 생성 할 수있는 (클릭당) CPC 분석

 

 

 

 

매력적인 광고는 방문자에게 잘못된 희망을주지 않기 때문에 항상 더 많은 CTR을 생성하며, 매력적인 광고는 항상 경쟁에서 눈에 띕니다. 광고를 만드는 동안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광고를 만들고 있다고 상상하지 말고 고객의 관점에서 더 많은 클릭을 발생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광고 제목, 설명 및 URL은 클릭률을 높이거나 깨뜨릴 수있는 3 가지 필수 요소이므로

 

  • 강력한 헤드 라인
  • 거부 할 수없는 URL 및
  • 검색 엔진 친화적인 설명


광고 배치도 핵심입니다. 블로그 디자인에 광고를 게재하는 위치는 애드 센스 CTR과 CPC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4. 양질의 콘텐츠가 핵심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웹사이트 틈새 시장에서만 콘텐츠를 작성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웹 사이트를 해당 틈새 시장에 적합한 테마 웹사이트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관련없는 틈새 시장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하면 Google Adsense 광고에서 얻는 클릭률이 떨어집니다.


이렇게하면 관련되지 않은 틈새 시장이 아닌 해당 틈새 시장에 대한 최신 콘텐츠만 보기 위해 웹사이트를 방문 할 때 기존 사용자를 많이 잃을 수도 있습니다. 내 요점을 알기를 바랍니다.

 

 

 

 

5. 전환하는 랜딩 페이지 생성

방문자가 처음으로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면 먼저 귀하의 웹사이트의 디자인 요소를 알아 차릴 것입니다. 디자인이 지저분하고 스팸 느낌이들 경우 즉시 종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따라서 광고에서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지저분한 디자인을 만들지 마십시오. 전환율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에 허위 약속을하지 말고 항상 헤드 라인이나 광고 설명에 약속 한 내용을 전달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Google 애드 센스 캠페인에서 더 많은 CPC (클릭당 비용)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방문 페이지에서 애드 센스 CTR과 CPC를 높이는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1) 항상 덜 산만 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산만 함이 적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GetResponse, LeadPages 등과 같은 도구 를 사용하여 랜딩 페이지를 만듭니다. 비용 효율적이고 멋진 랜딩 페이지를 만들기가 매우 쉽습니다.

3)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분야에서 랜딩 페이지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애드센스 CTR을 높이기 위해 일부 기능을 복제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6. 방문자 위치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려면 웹사이트에서 미국 위치의 트래픽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인도를 타겟 시장으로 타겟팅하는 경우 CPC 당 금액이 낮아집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웹사이트 트래픽의 대부분이 발생하는 경우 Google Adsense 광고 단위에 대한 클릭당 비용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국내시장을 타겟으로 운영한다면 나머지 항목들에 집중하면 됩니다. 반면에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운영한다면 영문블로그 형태로, 미국시장을 최우선으로 삼아서 도전해보세요. 

 

7. SEO 노력 육성

페이지 내 SEO 및 적절한 SEO 최적화 는 실제로 애드센스 CPC와 CTR을 높이는 핵심입니다. 제목 태그, 부제목, URL, 이미지 대체 태그, 링크 및 본문 전체에 타겟 키워드를 사용하여 Google 검색 결과에서 콘텐츠 순위를 높이십시오.

그러나 키워드 채우기에 유의하십시오. 동일한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Google 크롤러가 콘텐츠를 스팸으로 간주하여 순위에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채우기 대신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면 검색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팁을 따르면 애드 센스 CPC와 CTR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CPC 란?

CPC는 클릭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게재 된 광고를 클릭 할 때 받게되는 수수료 금액입니다.

 

애드센스 CTR이란 무엇입니까?

CTR은 클릭률 (Click Through Rate)의 약자입니다. 광고 클릭 수와 실제 조회수의 비율입니다.

 

CPC를 개선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적절한 틈새 시장과 수익성있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CPC가 높아집니다.

 

CTR을 개선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클릭하게 만드는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광고를 게재하여 CTR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정리

애드센스 CPC 및 CTR을 개선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방문자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기술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PPC 광고에서 좋은 평균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전환 추적은 광고 예산을 늘리는 것보다 더 많은 클릭률을 얻는 데 집중해야하기 때문에 CTR 비율을 결정할 수있는 주요 요소이기도합니다.

위의 7 가지 팁을 구현하면 트래픽이 증가 할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CPC와 CTR도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경쟁사를 분석하여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그러면 곧 더 나은 결과를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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