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2/235

맹견보험 : 2월 맹견 소유자 책임보험 가입 의무화 2021년 2월 12일 부터 시행된, 맹견 소유자는 책임보험 가입이 의무화 되었네요. 맹견을 키우는 소유자는 맹견으로 인한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나 재산상의 피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아마 뉴스를 통해 맹견에게 물려서 크게 다친 사건 사고 등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이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제도를 도입한게 아닌가 싶네요. 맹견의 종류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도사견 ②아메리칸 핏불테리어 ③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 ④스태퍼드셔 불 테리어 ⑤로트와일러 등 5종 및 그 잡종의 개 개정내용은 2021년 2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관련부처 : 농림축산식품부 동물복지정책과 (044-201-2372) 맹견보험 가입 의무 1차 위반 시 100만원, 2차 200만원, 3차 300만원의 과태.. 2021. 2. 23.
쉐브론 주가 : 주목해야 할 에너지 주식 가정과 기업에 전력을 공급하려면 항상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일상적인 장치와 장치에도 에너지가 필요하므로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xonMobil ( NYSE : XOM ) 및 Chevron ( NYSE : CVX ) 과 같은 에너지 주식이 2 월 초부터 꾸준히 상승하면서 상황이 낙관적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고려해볼만한 에너지 주식으로 쉐브론 주식이 있습니다. 최근에 이슈가 된 원인은 워렌버핏 관련 소식이었는데 워렌버핏은 최근에 그의 기술 및 은행 자산을 줄이면서 에너지 투자를 두 배로 줄였습니다. 작년에 비교적 안정된 기간을 보낸 워렌은 마침내 Chevron Inc. (NYSE : CVX)에 대한 41 억 달러 투자를 포함 하여 오랫동안 기다려온 일부 투.. 2021. 2. 23.
삼성노트북 추천 TOP5 : 졸업선물이든 입학선물이든 최고의 선택 졸업 및 입학을 축하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성취입니다. 초, 중, 고, 대학교 각 과정을 졸업(또는 입학)했다는건 열심히 공부하여 졸업(or 진학)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졸업 입학 선물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들의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가장 현실성 있는 선물을 엄선한것이 바로 노트북입니다. 색상과 스타일,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졸업식 또는 입학 선물 아이디어로 삼성노트북을 선정하였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선정기준은 2021년도 출시 기준으로 i7 모델 위주로 가장 인기모델 5가지를 선정하였습니다. 노트북 구매를 검토하고 있다면 좋은 가이드가 되리라 봅니다. 참고하세요. ^^ 삼성노트북 추천 TOP5 삼성전자 플러스2 퓨어화이트 노트북 NT550XDA-K78AW.. 2021. 2. 23.
리플 (XRP) 암호화폐 뉴스 : 머니그램 SEC 소송 인용 송금 서비스 머니그램은 암호화폐 결제 회사에 대한 SEC의 소송에 따라 리플 랩스와의 파트너십을 중단했습니다. 12월에 제기된 이 소송은 2013 년부터 시작된 리플의 암호 화폐 XRP 판매가 미등록 증권 제공 이라고 주장했습니다. Coinbase 및 Binance 와 같은 주요 암호 화폐 거래소는 이후 XRP를 폐지했으며 선도적인 암호화 자산 관리자인 Grayscale은 XRP 중심의 신뢰를 해체했습니다. XRP는 한때 시가 총액 기준으로 세 번째로 큰 암호화폐 였지만 소송 이후 가격이 상당히 하락했습니다. MoneyGram은 월요일 4 분기 실적 발표에서 발표했습니다. MoneyGram은“SEC와의 진행중인 소송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회사는 Ripple의 플랫폼에서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1. 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