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250

실비보험 가입전 알아야 할 5가지(ft.실비보험비교) 실비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는 생활보험의 대명사로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만큼 일상에서 많은 도움이 되는 실비보험인데, 최근에 좀 떠들썩한 뉴스들이 나왔죠. 실비보험인상 소식이 그건데, 기존의 실비보험가입한 사람도 신규로 가입을 알아보려는 사람들도 당황스럽긴 마찬가지죠. 그래서 이번달에 어떻게 실비보험가입을 해야만이 나한테 유리한 보험 상품으로 실비보험가격도 적정선인 상품을 찾을수 있을지 궁금해 하고, 또 어디에다 물어봐야 할지 고민이신분들에게 아래 필독해보셔도 좋을 페이지 공유드리니, 꼼꼼하게 필독해보시기 바랍니다. 의료실비보험 혜택 보험료 조건 : 2021년 실비보험 추천 6가지 의료실비보험 혜택 보험료 조건 : 2021년 실비보험 추천 6가지 - 굿라이프 의료실비보험 상품에 대해 정보를 .. 2021. 2. 28.
실시간검색어 종료 : 블로그 키워드 작성시 참고할 대안 사이트 7가지 몇일 전, 네이버에서 실시간검색어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다. 물론 대체할만한 사이트 또는 서비스들은 많다. 블로거들에게 유용한 블로그 키워드 작성할 때에 참고할 만한 서비스나 대안 사이트를 공유한다. 오랜시간 각 포털사이트마다 실시간 이슈 검색어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그 사용에 너무나도 익숙해져 있던지라 많은 이들이 이번 네이버의 실시간검색어 종료에 많이 당황했을법도 싶다. 암튼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또 즐겁게 열심히 블로그 운영해보길 바란다. 각 서비스별, 사이트별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1. 네이버 데이터랩 datalab.naver.com/ 네이버 데이터랩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검색어 이력,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 제공 datalab.naver.com 2. 줌 사이트 zum.com/ 검.. 2021. 2. 27.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일치하는 콘텐츠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시 구글애드센스 수익창출을 위해 다양한 광고들을 여기저기 추가하기 마련이다. 그중에서도 블로그 하단 영역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추가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 스킨 중에서도, 북클럽 스킨을 사용하는 경우 참고하면 도움이 될거다. 이 글을 작성하기 불과 30분 전 즈음에 직접 경험한 부분이라 후딱 정리해본다. ㅎㅎ 북클럽 스킨 html 편집 화면에서 먼저 아래 코드를 검색하자. 이 소스 코드 다음줄에 '구글애드센스에서 세팅한 일치하는 콘텐츠' 소스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그러면 끝난다. 단, 주의할 점은!!!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html 편집 코드에서 보면, 이 부분을 CTRL+F로 찾기하면 수월하게 찾을 수 있다. 처음 검색하면 315번 줄 .. 2021. 2. 26.
내집마련을 위한 집짓기 비용 컨테이너하우스 사례로 알아보기 몇일전 방송에서 컨테이너하우스가 소개가 되었던 모양입니다. 저는 미처 해당 방송을 보지는 못했는데, 검색을 하다가 어떤 내용인지를 요약정리 해놓은 블로그가 있어 먼저 공유드리니, 방송 못보신분들이시면 클릭하시고 참고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해당주택은 강릉에 위치한 컨테이너하우스이며 건축주 부부의 인터뷰 내용을 요약하고 있습니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컨테이너하우스 사례로 보는 컨테이너하우스 장점 단점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컨테이너하우스 사례로 보는 컨테이너하우스 장점 단점 어제 방송된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본방송에서는 강릉에 위치한 컨테이너하우스를 소개하여 흥미롭게 봤습니다. 또한 해당 주택의 경우, 제 기억으론 이미 예전에도 타 방송프로그램 등에서 housecontents.co.kr 컨테이너하우스는.. 2021. 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