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46

투자 재테크 추천도서 : 돈버는법에 영감을 주는 책추천 투자 재테크 추천도서 : 돈버는법에 영감을 주는 책추천 2020년 깊어가는 가을에 읽어보면 딱 좋은 투자 재테크 분야 추천도서 8권을 공유합니다. 아무리 좋은 내용의 책일지라도, 책만 읽는다고 해서, 당장에 내 삶이 인생이 변하지는 않습니다. 이게 중요한 포인트인데, 책을 읽고서 영감을 얻었다면 당장 내가 시도해볼 수 있는 부분들을 정리해서 내 삶에 반영을 실천을 해가야 하는 과정이 남아 있습니다. 이부분은 오롯이 책을 읽는 독자의 스스로의 선택과 판단에 따라 이후의 삶의 모습들이 다양한 형태의 결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책을 통해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돈버는법이 궁금했던 분들이라면, 아래 추천도서들을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 돈의 속성 유튜브 1,100만 명이 시청한 [돈의 속성].. 2020. 10. 31.
혓바늘 혀가 따끔 거리는 원인 혓바늘 혀가 따끔 거리는 원인 얼얼한 혀는 핀과 바늘 감각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따끔 거림은 일반적으로 신경 손상 후 감각 상실로 인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우려의 원인이 아니며 저절로 사라집니다. 하지만 혀가 따끔 거리는 것과 관련된 상태가 있으며 일부는 매우 심각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 증상은 일반적으로 혀가 따끔 거림과 함께 나타나므로 다른 신체 변화에 유의하십시오. 혀 따끔 거림이 지속되면 환자는 다음과 같은 증상을 배제하기 위해 의사의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비타민 B 결핍 비타민 B 결핍은 혀가 따끔 거리는 느낌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특히 빈혈을 유발할 수있는 낮은 수준의 비타민 B12 가 역할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빈혈은 또한 항상 피곤함과 함께 손과 .. 2020. 10. 30.
몸살 증상 원인 및 집에서 할 수 있는 치료 몸살 증상 원인 및 집에서 할 수 있는 치료 몸살이 흔합니다. 피로 나 운동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기저 질환의 증상 일 수도 있습니다. 신체 통증은 일반적으로 무해하지만 원인과 치료시기를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신체 통증은 강도와 ​​빈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사람은이를 날카 롭고 간헐적인 통증 또는 둔하지만 지속적인 통증으로 묘사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의사를 만나지 않고도 신체 통증을 확인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의학적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신체 통증과 함께 발생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체의 특정 부분에 통증약점피로떨림 또는 체온 변화감기 및 독감과 유사한 증상 몸통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쉽게 치료할 수 .. 2020. 10. 29.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추천 인기 랭킹 9선(ft.품절임박 노트북) 기가바이트 노트북 추천 인기 랭킹 9선(ft.품절임박 노트북) 업무용이든 게이밍노트북을 찾든 오늘 포스팅에서 공유드리는 기가바이트노트북을 참고해보세요. 아래 노트북추천 제품들의 경우, 1백만원대의 가격대에서 접근할 수 있어 가성비 가심비 모두 잡은 노트북입니다. 무엇보다 인기가 좋아서 품절임박인 노트북들이 많다보니, 게이밍노트북 찾는다면 품절 되기 전에 한번 구경해보시고 판단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가바이트 AORUS 7 SA I7 E 게이밍노트북 (9세대 i7-9750H 43.9cm WIN미포함 GTX1660TI GDDR6 6GB) 기가바이트 게이밍노트북 AORUS 5 SB i7 (i7-10750H 39.6cm GTX1660Ti) 기가바이트 게이밍노트북 AORUS 7 SB i7 (i7-10750.. 2020. 1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