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033

2020년 9월 기준 :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을 위한 노트북추천 2020년 9월 기준 :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을 위한 노트북추천 재택근무를위한 최고의 노트북은 비쌀 필요가 없습니다. 비용이 100만원 이하에 불과한 모델에서도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동료와 연결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예산이 있다면 일부 고급형 노트북이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장기적으로 더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재택근무용 노트북에 대한 특정 제품 권장 사항을 제공하고 필요한 기능을 안내하여 어디서나 쇼핑하고,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참고 : 코로나 바이러스에 맞서기 위해 재택근무로의 대량 이동으로 인해, 데스크탑 PC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와 매장 진열대에서 날아가고 있습니다. 집에서 작업하기 위해 노트북에 필요한 것 집에서 효율적으로 작업하기 위해.. 2020. 9. 3.
자기계발에 도움되는 독서의 10 가지 장점 자기계발에 도움되는 독서의 10 가지 장점 독서의 이점은 오락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삶에 가치를 더할 수있는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을 보내기 위해 소설을 읽는 것은 두뇌를 훈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매일 읽으면 어휘와 작문 능력의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읽기는 모든 인간이 개발해야하는 기본 기술입니다. 어렸을 때 강제로 책을 읽어야했지만 성인 이 된 후에도 계속 읽어야 합니다. 독서의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배웁니다 대학생들이 학위를 받기 위해 책을 읽는 이유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독서는 우리가 모르는 것을 가르치는 활동입니다. 교육 소설을 읽든 허구 소설을 읽든간에 무언가를 배울 것입니다. 자신의 분야 밖에서 무언가를 읽을 때 새로운 지식을 얻습니다. 독서를 통해 얻은 풍부.. 2020. 9. 3.
9호 태풍 마이삭 피해 : 강한 비바람으로 인한 피해가 무서워 9호 태풍 마이삭 피해 : 강한 비바람으로 인한 피해가 무서워 영남 지역에 거주하다보니 태풍 마이삭 경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수 밖에는 없었는데, 어제 하루동안 정부 지자체 등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만 수십통이 될거다. 아뭏든 새벽까지도 깊은 잠을 들지 못했다. 강한 비바람으로 인해 혹여나 피해가 생길까 노심초사하다 살짝 잠이 들었는데, 이른 아침 5시가 조금 넘어 눈을 뜨게 되었는데 그 때까지도 태풍 마이삭의 강한 바람의 영향은 여전했다. 그리고 현관문을 나서자 펼쳐진 모습은 지난 새벽에 강한 비바람의 영향이 얼마나 컸을지 짐작이 되었다. 앞마당에 있던 텃밭에 심어두었던 작물들은 전부다 뿌리채 뽑히거나 꺽여버렸고 빗물이 가득 차 있었던 것이다. 또한 항아리도 3개가 깨져 있었다. 희안하게도 뚜껑부분만 .. 2020. 9. 3.